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수딩젤 여드름화장품 추천 천연성분으로 관리하기

by 꽃채움. 2017. 8. 7.
728x90
반응형



수딩젤 여드름화장품 추천 천연성분으로 관리하기


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씨가 덥다덥다 오늘도 역시나 더운날씨 때문에 잠시라도 나갔다 오면 지치는 하루하루 입니다. 자외선도 심하고 피부도 금방 지치는 계절이 아닌가 싶은데요. 




지친 피부를 위해 시원한 수딩젤로 관리하면 촉촉하면서도 시원한 효과로 피부진정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판매하는 천연성분으로 해초 바이오 수딩젤인데요. 마르지 않는 수분 에너지 해초 수분이 주는 피부의 안식 한번 느껴볼까요?!




주인공은 바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해수,참미역 등 해조류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주고 있는 스와니코코 '해초 바이오 수딩젤' 입니다.




스와니코코에서는 화학성분이 아닌 생 천연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저도 여기서 나오는 스킨로션이나 쿠션 등 제품들을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티비에도 방영 될 만큼 믿을만하기 때문에 더욱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미래 창조과학부 산하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받은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며 항상 개발하고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효과가 확실히 입증된 화장품을 약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1:1 상담과 만족하지 못하면 무조건 환불해주는 방식 등등 고객님들에게 최대한 불편을 주지 않고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안전성테스트 및 유해성분선별 등등 까다로운 철차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수딩젤 여드름화장품 추천 천연성분으로 관리하기




개봉개봉, 보시면 안쪽에 단상자 안쪽 면을 보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사용팁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이런건 봐줘야지 제품이 대한 믿음감으로 더 열심히 제품을 사용하는거 같아요. 사실 필요하다고 사놓고 잘 안바르는 경우도 있는데 좋아진다 느끼면 열심히 바르게 되자나요~사용설명도 자세하게 봐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이렇게 설명팁이 적혀 있는 모습입니다. 해초 바이오 수딩젤 성분을 잠시 설명드리자면,

신선한 보습감을 그대로 주는 성분들이 가득한데요. 




먼저, 해수(정제해수)지구 표면의 70%를 덮고 있는 해수는 염소,브롬,갈륨,마그네슘,캴슘 등과 같은 용존 이온들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보호함으로써 건조함을 방지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또한 해조류추출물 (참미역,톳,감태,다시마 등)해초류 속 풍부한 다당류가 피부 속 세포의 당과 아미노산이 수분흡수와 공급에 적합하도록 유지하게 도와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각종 영양성분과 보습 성분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그리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인 등등 천연소재들이 첨부되어 있다고 합니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컨디션. 해초 바이오 수딩젤.

바다에서 얻은 해초 성분이 자외선과 피로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




촉촉함을 전달하는 진한 보습력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윤기코팅을 해주고 피부 컨디션을 UP시켜 줍니다.




먼저 손등 테스트샷을 해봅니다.




탱클탱글한 젤 제형이에요.




시원한 쿨링감과 동시에 꽤 많은 양을 발랐는데 빠르게 흡수되어 밤에 바르기에도 편리할듯 합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자외선에 유독 지쳐있는 요즘 저의 피부...




여름에는 또 쿨링감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쿨링감이 너무 좋습니다. 부드럽게 슥슥.




200ml 용량으로 용량도 넉넉하고 시원한 해초향?이 나는듯 합니다.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반짝반짝 촉촉하게 번지는 피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싶으신 분

건조로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싶으신 분

팩,피부 진정 등, 애프터 선케어 등의 다용도 수딩젤을 찾으시는 분

기존 수딩젤과 차별화된 부드러운 수딩젤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수딩젤 여드름화장품 추천 천연성분으로 관리하기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