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지성여름쿠션 추천,에어쿠션 백조팩트 좋아요.

by 꽃채움. 2017. 7. 26.
728x90
반응형


지성여름쿠션 추천,에어쿠션 백조팩트 좋아요.




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여름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땀과 기름으로 고민인 분들이 많을듯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제일 인기많은 제품이자 여름에 좋은 지성여름쿠션인 백조쿠션(백조팩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팩트를 사용하자니 올드한 느낌이고 쿠션을 쓰자니 기름기가 많다고 생가하면 이 제품이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러블관리는 물론 블랙해드생성예방,진청피지흡착,모공관리,미생물발효,유수분밸런스 및 쿨링 효과 까지 스펀지 방식이 아니라서 오염물질까지 차단해주는 완판 후 탄생한 업그레이드 된 NEW' 블랙쿠션'이라고 합니다. 무려 6개월만에 120만개 판매 돌파라는 놀라운 전설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죠. 연예인과 SNS 뷰티피플로부터 열광적인 환호를 받아온 백조쿠션. 저도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1차 이벤트 당시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여 백조쿠션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나 빠른 시간에 완판되어 2차 이벤트 물량 재입고로 리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지금 구매하시면 리플용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블랙색상에 백조크림이 그려져 있는 깔끔한 디자인에 박스.




지성여름쿠션 추천,에어쿠션 백조팩트 좋아요.




자외선차단과 미백,주름개선까지 3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21호를 사용합니다.




사용시 주의사항도 적혀있고




꼼꼼하게 진성분들도 적혀있는 모습입니다. 스와니코코는 성분이 좋은 브랜드라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그만큼 피부 자극이 적은 천연성분함유로 피부 부담없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요성분으로는

효모발효여과물,빌베리열매추출물,사탕수수추출물,레몬추출물,설탕단풍추출물,오렌지추출물 등등 다양한 천연오일을 함유하여 보습효과를 높였으며, 천연 유효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봉박두~



안에도 박스와 마찬가지로 깔끔한 블랙에 백조 한마리가 그려있는 모습이네요.




은은하면서도 보송보송한 민낯광채를 만들어줄 백조쿠션. 




퍼프도 천연 루비셀 퍼프라고 합니다.




시원한 쿨링감도 있어서 여름에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새상품이니까 스티커를 제거 후 사용합니다.




짜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스펀지형이 아닌 펌프형이라서 오염물질에 더 강화된 모습입니다.



살짝 눌러주면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적당량으로 나오는 모습인데요. 




보송보송한 피부결 표현에 띄어나서 지성피부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백조쿠션 블랙은 유수분 밸런스가 뛰어나서 함유된 효모발효추출물이 영양 및 수분을 부여하여 피부와 닿는 부분은 촉촉하면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를 도와줍니다.




요즘 탁한 피부에 모습. 기름기는 많아지고 커버는 잘 안되는 여름피부에요 ㅠㅠ




스와니코코 백조쿠션을 팡팡 부드럽게 피부에 잘 발라줍니다.




한층 보송보송하면서 환해진 피부. 너무 만족스럽네요^^

기본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해서 활동량이 늘어나면 메이크업이 잘 안받고 그러는데 백조쿠션 블랙은 천연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장시간 메이크업 시 피부의 피로도를 줄여 자연친화적인 메이크업을 추구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미백효과와 주름개선 기능성이 더해져서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항상바르는 쿠션인데 더욱 믿음이 가고 사용하기도 좋은듯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크림 제형이라서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지성 악지성,복합성 등 피부타입도 다양하게 사용가능하다니까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지성여름쿠션 추천,에어쿠션 백조팩트 좋아요.


http://swanicoc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73&cate_no=29&display_group=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