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천연성분으로 수분관리하세요.

by 꽃채움. 2017. 6. 30.
728x90
반응형

 

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더운 여름이 일찍 찾아오고 뜨거운 햇빛과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 진정 보호가 필요한 계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부 진정 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발효 달뱅이 진정 스킨로션입니다. 제품명은 퍼멘테이션 스네일 케어 스킨토너와 에밀젼. 달뱅이에 발효성분을 더한 스킨케어제품으로 빠른 흡수율과 저자극 피부 보호를 해주는 제품이에요.

 

스와니코코는 천연 바이오 셀(生)장품으로 오프라인 전 매장 방문시.3D 피부진단 및 상담 무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공식몰 내에서도 실시간 상단 서비스를 개시하여 많은 피부고민이 있는 고객님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부랸두압나더, 국내 최초로 화장품 원료 원산지를 공개,제조,유통 중인 화장품 원료의 원산지와 관련된 애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그걸 증명하듯 ,유해성분,가습기 살균제 성분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라는 제목으로 MBC TV에도 방영되어 믿음을 검증받았습니다.

 

 

그런 스와니코코에서 출시되고 있는 천연성분 스킨로션. 퍼멘테이션 스네일 케어 스킨토너와 에밀젼

 

 

 

달뱅이점액이 피부에 좋다는 사실은 저도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였는데 달팽이점액과 발효 전통의 만남을 통해 피부 보호를 극대화 시킨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효 과정을 거쳐 순함을 살린 천연 성분과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 달팽이 점액을 듬뿍 함유하여 유지시키는 동시에 보호막을 형성해준다고 하네요.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천연성분으로 수분관리하세요.

 

 

 

먼저 기초화장품 첫단계인 스킨토너. 달팽이점액여과물과 하이드폴라이즈드콜라켄 등 주요성분이 적혀있는 모습입니다.

 

 

각종 다 다양한 천연추출물들이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줘 튼튼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라고 강조하여 적혀있는 모습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와니코코 인증마크도 빼먹을 수 없으니,  역시 제품 천연화를 위해 광고 비용 투자를 줄이고 제품 연구 및 개발에 80% 지출한 보람이 있는듯합니다.

 

 

 

스킨로션 에밀젼 역시 달팽이점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맑고 촉촉한 피부로 재탄생시키도록 나이드는 피부를 위한 비책피부, 시간을 멈추게 한다고 하는데요.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스와니코코 모든 화장품이 순하고 안전한 저자극 제품으로 제조하였다고합니다. 시간이 지나며 탄력이 없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자연성분을 바르신다고 생각하면된다고 하는데요. 인위적인 성분이 아예 안 들어갈 수는 없지만 최대한 줄이고 자연 성분을 더 넣겠다고도 합니다.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두가지 모드 장점들이 적혀 있는 모습입니다.

달팽이의 끈끈한 생명력을 연상하며 순하고 안전한 저자극 제품으로 제조한 스킨로션.




자연 발효성분 함유 * 피부에 더욱 순하고 안정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식물성분의 자연 발효 과정을 거친 추출믈을 함유하였다고 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 * 피부 피해가 의심되는 성분은 줄이고, 발효추출물+달팽이점액여과물+천연 저자극 성분으로 피부의 자연스러운 관리를 돕는다고 합니다.

피부 보습 및 보호막 형성 * 천연 발효성분들이 피부의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받게되는 자극을 줄이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달팽이 점액 추출물 함유 *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달팽이 점액질 추출물을 함유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돕고, 민감 피부에도 순하고 사용가능 합니다.

 

 

 

개봉개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이렇게 제품에도 사용하는 성분들이 자세히 작성되어 있습니다.

 

 

 

용기도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용기가 가벼워서 여행시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할거 같아요.

 

 

 

스킨과 로션 개봉 모습.

 

 

 

스킨은 투명하면서 묽은 액상에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은 은은한 장미향이 나는데 향의 진함만을 위한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서양장미꽃오일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소량만 발랐는데 수분감이 확실히 잡히면서 순한 느낌이 바르는 순간 느껴집니다.

 

 

 

가까이서 봐도 촉촉함이 더욱 선명하죠.

 

 

 

백색의 촉촉한 크림스타일에 제형을 가지고 있는 로션.

 

 

로션역시 은은한 장미향이 나 서양장미꽃오일을 사용했습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스타일이라서 바를 때도 기분 좋게 발라지네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니 흡수력도 좋고 은은한 향이라서 강한 향에 여자화장품이란 느낌이 안들어서 신랑과 함께 사용하기도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천연제품을 판매하는 스와니코코에서 판매하는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퍼멘테이션 스네일 케어. 모든 것을 아낌없이 담은 제품 한번 만나보세요~^^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천연성분으로 수분관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