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추천

by 꽃채움. 2017. 9. 16.
728x90
반응형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추천




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랜만에 뷰티리뷰 하나 올릴까싶습니다. 요즘 잘 바르고 다니는 리스킨 제품인데 커버력도 좋고 피부톤과 자연스러워서 좋은 제품입니다. 번들거림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TS 미라클 누드 비비크림.




시간이 지나도 들뜸없이 보송한 사용감과 커버력이 좋아서 가볍게 발라도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티 안나게 울긋불긋한 말썽 피부까지 감춰준다는 제품입니다.




짜잔, 검은색 박스 안에 담아온 리스킨 비비크림




안에 제품 말고 




리스킨에서 보내 온 인사말이 먼저 보입니다.




그리고 제품.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포장 박스에 앞두로 제품에 장점과 진성분들이 영어와 우리말로 적혀 있는 모습입니다.





TS 미라클 비비크림만의 기술 자료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견고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수분공급도 주면서 맑고 화사한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추천




제품샷. 용량은 45ml 용량입니다. 




비비크림을 추천하는 분들은 바쁜 아침 초스피드로 비비 크림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표현하고 싶으신 분, 




티 안나게 울긋불긋한 말성 피부를 감추고 싶으신 분, 커버력이 좋으면서도 가볍고 매끈한 비비크림을 찾으시는 분,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얇게 펌핑으로 비비크림을 사용할 수 있어요.




먼저 손등샷. 




집에 있는 아이라이너제품을 손등에 바르고




긴가민가 하는 마음으로 슥 비비크림을 아이라이너 쪽으로 문질러보니 가볍게 바로 커버가 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바로 가볍게 커버가 가능했어요. 손등 피부색상과도 자연스러우면서 얼굴에 바르기도 전에 만족도가 업업!




올긋불긋 올라온 피부의 모습.




스펀지로 얇게 발라주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니 좋습니다. 아침에 출근 전에 이렇게 후다닥 스킨 로션 후 비비만 바르고 나가도 들뜸없이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일단 자주 강조했던 피부표현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만족스럽습니다.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자연스러운 비비크림을 찾으신다면 리스킨 TS미라클누드비비크림 사용해보세요^^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