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수분크림 추천, 제이준 인텐시브 크림

by 꽃채움. 2017. 10. 13.
728x90
반응형




수분크림 추천, 제이준 인텐시브 크림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씨가 더웠다가 하루 아침에 추워지고 건조한 피부는 더욱 더 건조해지는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을 겨울만 오면 건조함이 항상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수분크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2017년 브랜드 대상을 받은 제이준코스메틱 제품으로 마스크팩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무방비 도시에서 만난 피부휴식법 제이준 안티 더스트 인텐시브 크림입니다.



수분크림 추천, 산뜻한수분크림,가을수분크림,속당김수분크림,보습크림 모두 좋은 제품!





안티 더스트 인텐시브 크림 주요성분으로는

생강오일: 지친 피부에 생기 부여  메도우폼씨 오일: 피부 결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쉐어버터: 영양공급과 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

을 주는 성분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엑토인 성분이라는 성분이 들어가는데 엑토인성분은 건조하고 고온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미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외부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고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포근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스며들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보습 막을 형성하여 수분의 손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고도 적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일반 크림과 같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작당량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됩니다.





수분크림 추천, 제이준 인텐시브 크림





그럼 개봉박두~!





먼저 보이는 제이준 정품 인증서로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인증서가 들어있어요.





그린 테라피 단어에 어울리는 그린색상으로 50ml 용량입니다.





새 제품이다 보니까 덮개가 있으니 덮개를 제거하고




보이는 크림~!포큰한 느낌에 제형으로 일반 크림이랑은 다른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끈적임 없이 포근한 스타일에 제형으로 부담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을듯하네요.





실제로 발림성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슥슥 몇번 문지르니까 부드러운 느낌이 손등에 가득!





손등에 보이는 수분감! 부담스럽고 끈적힌 수분감이 아니라서 민감피부에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수분크림의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제이준 안티더스트 테라피 마스크 제품에서 단품으로 출시되어 나온 크림제품이라고 합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기만 하면 수분충전 완료.




엑토인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생강오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의 장벽을 강화, 식물성 쉐어버터가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 주니~ 올 가을 겨울 수분크림으로 너무 좋답니다^^ 

지금 제이준코스메틱에서는 2017년 브랜드 대상 기념 고객감사로 전 품목 세일 50% 라는 빅 세일을 진행중이니 구경한번 해보세요~!





수분크림 추천, 제이준 인텐시브 크림


http://www.jayjun.co.kr/index.ht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