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필수아이템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추천

by 꽃채움. 2017.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도 햇빛이 쨍쨍 돌고 있는데요. 바람은 많이 불어서 쌀쌀한 날씨지만 햇빛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봄,여름 선크림은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메이크업 전이나 외출시,야외할동이 많은 날에는 꼭 바르고 나가는 편인데요. 그런 선크림을 좋게 고르는 방법!


바로 좋은 성분으로 믿고 만든 브랜드에서 구매하는게 아무래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싶습니다. 오프라인 전 매장 방문시,3D 피부진ㄷㄴ 및 상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모델로 활동중이며 백지영이 선택한 그 화장품 스와니코코 선크림 소개해드릴게요~

 

 

 

유해성분 화학성분 0%,멛컬그룹협약으로 만들어진천연성분 제품입니다.

 

 

SPF40/PA++ 순수 저자극 결관리 인삼줄기세포 배양 썬크림으로 제품명은 내추럴 허브 선블록 크림입니다. 기존에 선보인 내추럴 허브 선브록 크림에서 자외선 차단지수를 올리고 피부 안정성 향상을 위해 성분이 일부 변경되어 더욱 좋은 제품으로 탄생했습니다.

 

 

 

인삼줄기세포추출물이 함유되어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저자극 선크림.

임삼 줄기세포배양액 선크림으 투명한 피부 보정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약간에 베이스 효과도 있어서 편하게 외출 할때도 민낮걱정을 안해도 좋을듯합니다.

 

 

 

피부 개선력과 영양을 더하는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유효성분 선별부터 보존력테스트 전과정 반복 검수 등등 독자적인 12가지 개발과장과 수십여 가지 항목 검사를 통한 제품 검증을 하고 있다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성분들까지,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쟈스민추출물,강황추출물 등 함유되어 있고 너무 높은 SPF 지수가 들어있으면 잘 차단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평상시에는 SPF 15,여름철 야외활동이나 겨울철스키장에서 가실 때 SPF 30 이상이 딱 적당하다고 합니다. 자극은 줄이고 차단력은 높이게 개선된 스와니코코 이번 선크림.

 

 

 

화(학)장품이 아닌 생(生)장품이라는 의미로 우리의 피부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천얀 바이오 화장품. 피부 안전성 평가시험 연구완료까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한 스와니코코의 노력이 보이는 부분입니다.


피부개선 100%책임제와 100% 환불보장까지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선크림 제품뿐아니라 모든 제품들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시 은색 호일로 막아져있으니 제거하고 사용하면됩니다.

 

 

 

무색소 함유로 하얀색상에 로션 타입입니다.

 

 

 

먼저 손등에 테스트샷을~

 

 

 

그냥 로션타입이구나 하고 손등에 살짜 올려봤는데 비벼보니까 밀크형이라고 해도 될정도록 로션보다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그래서 피부 흡수가 빨라, 여러번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네요.

 

 

선크림이라고 하기에는 수분감도 좋아서 지성 건성,모드 피부타입에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끈적임도 없이 베이스효과와 선크림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어요!필수아이템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추천

 

 

 

세안 후 스킨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리 후 외출 전 선크림을 발라줍니다. 실내도 조명이 쎈 곳은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하얗게 뜨는 백석현상 전혀 없이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라지는 리얼모습. 향도 은은한 파우더향이 나서 아기로션 바르는거 같아요.

 

자외선 차단 뿐미 아닌 데일리로도 손색 없는 다 하나의 썬크림. 스와니코코 인삼주리세포배양액 썬크림은 오직 고객님의 건강한 피부를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백탁현상 없이 부드러운발림성. 매일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베이스효과와, 주름,기미,주근깨,문제성 피부등의 원인인 자외선 차단을 합리적인 치수로 차단해주기는 물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내추럴 허브 선블록 크림 한번 사용해보세요~!

 

필수아이템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