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미세먼지 피부관리, 스와니코코 수분미스트

by 꽃채움. 2017.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이번연휴에도 뿌연 공기로 인해 미세먼지가 심하다 여러번 느끼곤 했습니다. 기관지에는 물론 외부로 직접적으로 닿는 피부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게 미세먼지인데요. 그런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면서 부족한 수분관리까지 해주는 스와니코코 신제품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발효성분의 바이오 미세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오염물+노폐물+먼지철벽방어와 피부손상+고영양+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연꽃추출물 최대 함유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완벽한 미세먼지 차단과 동안 피부관리 비결을 할 수 있는 스와니코코 수분미스트,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는 이야기 만으로 구매의욕이 생기는 제품이지만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믿고 사는 셀(生)화장품으로 유명한 스와니코코에서 출시되었다는 거에 다시 한번 믿음이 생깁니다.



유명한 로드샵 화장품브랜드와 두쳐지지 않는 검색어 순위를 보이고 있는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기술력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고




화장품 효과가 없다면 무조건 환불,2주내에 전액 환불해주는 시스템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곳이죠.




짠, 여러 미스트가 있지만 요새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다보니 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는 말에 제일 끌리는 신상품 제품입니다.




더 이상 숨 막히는 피부 고민은 그만할 수 있는건가요!

피부 보호막 형성과 각종 외부 유해환경차단,미세먼지 차단,수분 공급,피부 진정,손상 관리를 모두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제품과 자신에 피부에 관한 1대1 실시간 상담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 Glyco Film(바이오사카라이드검-4) 성분이 세컨드 피부라는 얇은 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저,먼지와 황사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각종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활을 해준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미치는 영향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의 입자보다 매우 작고 미세한 크기로 코,구강 등의 기관지에서 걸러지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주의를 요하고 있는데요. 기관지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치겠죠.




연꽃추출물 함유와 인증,테스트 완료와 같은 중요 내용들이 표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것은 브랜드가 아닌 성분입니다. 가족에게 권할 수 있는 항상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각오도 표기!




제일 중요한 믿고 구매하는 스와니코코의 진성분들 역시 잘 표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 중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해물질을 차단해주는 주요 성분들을 몇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lyco Film(바이오사카라이드검-4)

발효과정을 통해 얻어지는 높은 분자량으로 구성된 성분인 글리코필름은 피부 표면에 그물구조 막을 형성하여 제 2의 세컨드피부를 만들어주는 역활을 합니다.


 연꽃추출물

연꽃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정제수를 대체하여 다량 함유되었습니다.연꽃추출물은 자극받은 피부의 과민반응 진정에 효과적이며,피부 수렴을 도와 피부를 더욱 말게 가꾸어 줍니다.


 고삼 추출물

외부환경으로 인한 피부의 각종 스트레스를 줄여주고,피부에 흡착된 노페물을 정화해며 관래해줍니다.


그 외 자일리톨 라벤더오일 등등 피부에 진정을 도와주는 천연성분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공개!!


용량 100ml의 적당한 크기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무겁지 않고 좋아요.




안개식 분사력으로 부드럽게 눌려지는 펌프와 가볍게 퍼지면서 피부에 안착되는 느낌까지 바로 얼굴에 분사해도 두껍지 않게 미스트가 나가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한 향이 아니라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오일을 사용해서 라벤더향이 살짝 납니다.




외부 환경으로 노페물이 쌓이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서 칙칙해지는 피부의 모습.




이제 뿌리면서 해결할 수 있는 수분미스트로 간단하게 피부관리하세요!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촉촉한 느낌에 저도 모르게 자꾸 거울을 보게되는 제품이에요.



수분보충부터 미세먼지까지 겹겹히 피부를 위해 도움을 주는 시스템이라서 더욱 믿고 구매할만합니다. 




딱 바른것과 안바른 피부에 모습에서도 얼마나 수분감이 중요한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건조한 느낌은 한번 메이크업을 하고 보충할 방법이 없지만 이렇게 미스트로 한번씩 얼굴에 뿌려주면 관리하기도 편리합니다. 재구매율 높은 스와니코코 믿고 구매하는 성분으로 믿음을 주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는 브랜드 중 한곳인데요. 일부 수익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니 사회적 기업으로써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걱정이라면 스와니코코 수분미스트로 관리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