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쉬드엘 생기발랄 볼터치, 블러셔추천

by 꽃채움. 2017.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황금연휴가 지나가고 드디어 내일이면 선거일도 다가오네요. 연휴날 황사에 미세먼지에 마음놓고 놀러가지 못하신 분들도 많이 있으실거 같은데요.하루라도 빨리 공기가 좋아져서 건강걱정없이 놀러다녔으면 좋습니다. 


오늘은 상큼한 색상에 봄,여름에 어울리는 볼터치,블러셔 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 쉬드엘이라고 정채연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유명해진 곳입니다.좋은원료와 뛰어난 품질 정직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쉬드엘. 컬러감도 너무 이뻐서 지금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블러셔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와 세럼파운데이션까지 구매했어요. 금액대가 저렴한 편은 아닌데 지금 1+1이벤트나 세일 중이라서 부담없이 구매하기 좋습니다.




바로 방송에서 나왔던 정채연이 사용하는 모습인데요, 하얀피부에 정채연이 사용하면 뭔들 안이쁘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정상가 17,000원에서 1+1이벤트 중이라서 저는 라벤더색상과 자몽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총 4가지 색상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NO3,로지 자몽색상과 NO4, 플럼 라벤더 색상




이런 라벤더색상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유독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밝고 화사한 느낌에 자몽색상은 시원한 연출이 가능해서 여름에 잘 사용할듯 합니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어 소녀같이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주는 쉬드걸 샤이걸 블러셔

광대뼈 앞쪽, 볼 중앙에 동그랗게 발색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광대벼를 따라 사선으로 발라주면 갸름하게 보이면서,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들게 합니다.


광대벼 아랫부분으로 발색해보면 차분한 분위기와 함게 음영 메이크업 효과를 주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제품뿐만 아니라 바르는 방식에 따라 얼굴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입니다.




피부에 안전한 성분들로 아낌없이 넣어만든 쉬드엘 샤이걸 블러셔,쉬드엘 생기발랄 볼터치, 블러셔추천. 포도와 사과 오렌지 등 과일 추출물과 올리브오일 등 자연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고 발색의 컬러감을 선사하고 있고,가루날림이 적은 압축 펄 피그먼트로 한 번의 터치로 빛나는 영롱함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플럼 라벤터 색상에 바이올렛컬러. 달콤한 바이올렛 솜사탕 치크로 꽃을 닮았습니다.

핑크색이 가미된 바이올렛 컬러로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며,섹시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로지 자몽색상. 오렌지 펄 치크색상으로 밝고 화사하게 얼굴빛을 밝혀줍니다. 톤 다운된 오렌지 코랄로 러블리한 소녀의 부끄부끄 홍조 치크로지 자몽 컬러로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 색상모두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고발색 색상으로 터치감과 은은한 펄감까지 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정 없이 쓱 칠해본 볼터치에 색상. 자몽색과 라벤터 색상이 차이가 확실히 있어서 각자 따로 연출하기 좋을거 같아요.




기초 메이크업 후




라벤더색상 바른 모습. 카메라에 환하게 나와서 잘 안보일가봐 여러번 발랐는데 실제 확인해보니까 진하게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여러번 바른 느낌이니까 참고하시고 색상만 봐주세요.



자몽컬러도 너무 여러번 발라서 진한 모습이긴 하지만. 지금은 살짝 바르고 너무 진하다 싶으면 에어쿠션을 사용해서 색상을 연하게 만들어줍니다. 


날도 좋은날 화사한 생기발랄 볼터치로 메이크업에 완성을 높혀보세요^^


쉬드엘 생기발랄 볼터치, 블러셔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