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드라마 맨투맨 제이준코스메틱 연예인 마스크팩

by 꽃채움. 2017.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연휴에 여기저기 놀러 다녀오다 일하려니까 적응이 안 되는데 일만큼 적응 안 되는 만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상한 피부를 보니 속상한 마음에 피부관리를 해야겠다 다시 한번 마음 먹었습니다. 낚시다녀오느라 햇빛을 많이 쐬었는지 칙칙하고 건조해졌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맨투맨에서 홍보중인 제이준코스메틱에서 나온 손금이 들어간 엔센스로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주는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맨투맨 제이준코스메틱 연예인 마스크팩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맨투맨과 함께하고 있는 제이준 코스메틱.

박성웅님과 박혜진님에 브로맨스와 영상미가 돋보이는 드라마죠. 극중 한류스타 여운광역할로 나오는 박성웅씨가 사용하는 모습은 저도 보곤 했어요~




금이 들어간 제품답게 케이스만 봐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금이 들어있는 마스크팩 에센스가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을 함께 사용하여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과 영양을 주어 탄력 있고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고품격 마스크팩.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드라마 맨투맨 제이준코스메틱 연예인 마스크팩




케이스를 열어보면 위에는 제이준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이 1회씩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별도로 세럼만 구매할 수도 있어요.




밑에는 마스크팩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알로에베라잎추추물과,레몬밤잎추출물 등 금(10ppm)이 들어있는 진성분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한 진성분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마스크팩과 세럼이 한 구성으로 쓸 수 있는 상품입니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해준 뒤,시트를 꺼내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 시키고 10~20분 후에 떼어내고 피부에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으로 마무리 하시면되요.


마스크팩 안을 살짝보니 금색상에 마스크 시트가 보입니다.+_+



시트가 금색이라고 다 금으로 되어있는건 아니고 마스크팩에 있는 에센스에 순금이 들어간거에요. 더욱 고급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마스크팩 시트입니다.




상,하 따로 분리되어 있는 제품으로 더욱 밀착시켜서 부착하기 좋고 편리해요.




일반 다른 마스크팩 시트보다 두께감이 있는 편인데 밀착력이 좋아서 살짝 무겁게 눌러주는 느낌도 에센스가 흡수가 더욱 잘되는 기분입니다.




부착력도 좋아서 마스크팩을 바르고 활동하기도 편리해서 설거지나 청소를 해도 될거 같아요.





10~20분 뒤 마스크팩을 제거 해주고 피부에 남아있는 금이 들어간 에센스를!!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두드려 줍니다. 벌써 피부에 탄력이 들어가서 흡수시키면서 만지는데 탱탱한 느낌이 듭니다.




칙칙했던 피부도 환해진 느낌에 




한번 사용으로 촉촉함과 화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 이렇게 옆으로 살짝만 기울어 주면 사용가능합니다.




블랙에 펄이 들어가 촉촉하고 진득한 느낌에 제형을 가진 세럼인데요.




제형이 무거운 스타일이라 걱정했는데 부드럽게 발라져요.




마스크팩을 해준 피부에 세럼으로 마무리. 2가지로 피부를 관리해주니까 더욱 완성도 높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게 발리는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 세럼의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의 함유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제이준에서 판매하는 고급스러운 마스크팩과 세럼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 하세요~!


드라마 맨투맨 제이준코스메틱 연예인 마스크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