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제품후기

다이어트 식단 아임닭에서 만나보세요 닭가슴살 소세지

by 꽃채움. 2017.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날이 점점 좋아지고 비가 오고 따뜻해지고 어느덧 5월이 다가왔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이 계실 듯한데요. 다이어트는 여성 분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고민거리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뱃살은 없으면 좋으니까 말입니다. 그래서 해야 하는 다이어트 이왕이면 맛있는 거 먹으면서 운동으로 빼면 좋겠지만 다이어트에 제일 중요한 건 식단 관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아임닭에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후기입니다.


다이어트 식단 아임닭에서 만나보세요 닭가슴살 소세지


10개 구성부터 30팩 구성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도 여러 가지 맛으로 호박과 고구마까지 구매했는데요. 냉장고 가득 닭가슴살 소세지로 가득 차버렸습니다. 냉동식품은 주문할 때 녹을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많은데요. 아임닭에서는 아이스팩은 기본, 드라이아이스까지 추가해서 꽁꽁 포장으로 1년 사계절 내내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다양한 맛으로 구매했는데 




맛 종류도 여러 가지 다양하게 있어서 잘 확인해보고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 종류를 설명드리자면 프랑크 오리지널, 프랑크 허브맛, 깔끔매콤, 깔끔야채. 매콤 참숯훈제, 순한맛 참숯훈제, 리얼커리, 호두아몬드 맛이 있습니다.




구성으로 추가할 수 있는 제품 중에 소스나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군고구마와 호박을 구매해서 같이 넣어났습니다. 




닭가슴살만 먹으면 질리니까 이런 것도 같이 구매하면 좋아요.




리얼커리맛


딱 봐도 강해보이는 커리맛이 느껴지는 리얼커리. 깊은 풍미와 순한맛이라서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국내산 닭가슴살 83.1%,신선한 각종 야채,오리지널 인도산 강황사용

안전한 콜라겐 케이싱을 사용했고 칼로리는 100g 당 179kcal입니다.




깔끔담백야채맛.

순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깔끔해서 깔끔매콤소세지가 맛있지만 매워서 못드셨던 분들이나,아이들 이유식,쑥쑥 자라야 할 어린이 영양간식으로도 딱 어울리는 맛입니다.국내산 닭가슴살 82.9%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는 153 kcal입니다.





아몬두 호두맛.

견과가 듬~뿍 들어가 고소함과 씹는 맛이 다른 독특한 맛에 스타일입니다.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좋아할듯하네요. 내산 닭가슴살 76.9% 함유

껍질째 볶아 더 고소한 아몬드 신선한 호두를 사용했고 칼로리는 174 kcal입니다.



매콤참숯훈제 맛.

나도 훈제 소세지 먹게해달라!고 요청했던 분들을 위해 맛있게 드시고 스트레스 없이 관리하라고 나온 맛으로 제대로 맛있고 순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국내산 닭가슴살 82.8% 함유로 칼로리는 157kcal 입니다.




프랑크 오리지널 

국내산 순 닭가슴살 95% 함유 1팩 당 단백질 24g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149kcal로 제일 낮은 편이네요.



먹는 방법은 제품 포장을 살짝 뜯어 봉지 째, 혹은 제품을 접시에 꺼내 랩을 씌워 전자레인지에 40~60초간 데워주는 방법과 끓인 물에 봉지 째 1~2분 간 담가주고 먹어도 좋습니다.

팬에 기름 없이 굽거나 또는 기름을 두르고 구워서 먹어도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습니다.다이어트 식단 아임닭에서 만나보세요 닭가슴살 소세지




개인적으로는 프랑크 맛이 제일 소세지 맛이랑 비슷해서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세트 구성으로 1개씩 구매해 보고 다음에 구매 시 자신에 입맛에 맞는 걸로 더 구매하면 맛있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서 더욱 믿음이 가는 아임닭




이번에는 고구마입니다. 소세지와 마찬가지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를 사용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잘 숙성된 달달한 꿀고구마를 사용한다는 아임닭.




직화로 구워 제대로 불맛이 나고 안은 촉촉하고 달달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찐고구마는 수분을 많이 흡수해서 칼로리가 놓은데 군고구마는 굽는 과정에서 수분이 날아가서 g수가 작아지면서 영양분과 포만감이 더 커지는데요. 집에서는 군고구마로 해 먹기 힘든데 이렇게 아임닭에서 맛있는 군고구마를 먹을 수 있습니다. 더욱 안전하고 건강해진 아임닭에서 맛있는 소세지와 다른 메뉴들 만나보세요.


다이어트 식단 아임닭에서 만나보세요 닭가슴살 소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