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제품후기

[체코 프라하 기념품]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아조나(AJONA)

by 꽃채움. 2017. 3. 28.
728x90
반응형

[체코 프라하 기념품]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아조나(AJONA)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오늘은 체코 프라하 기념품 2가지 제품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저도 선물 받았는데 여행에 일가견 있는 분이 보내주신거라서 믿음이 가는 제품이에요.특히나 글 작성으로 인해서 알아보다보니까 좋은 제품인지 딱 알겠더라고요,저도 언제 프라하 여행가서 이런 기념품 사볼가 모르겠네요 절레절레




왼쪽이 보타니쿠스 로즈오일 제품이고 오른쪽이 아조나(AJONA)라는 치약입니다.





먼저 보타니쿠스 로즈오일





영어로 적혀있어서 자세한 설명은 잘 못드리지만 프라하에서는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국내에서는 전지현씨가 프라하 여행 중 접한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을 사용하고 그 후 이 제품만 사용한다고 해서 전지현오일로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그럼 난...전지현이랑 같은 오일을 바르게 되는건가!!급 애정화장품으로 변경되는 전지현씨 파워죠.ㅎㅎ




그럼 직접사용해보겠습니다.약간 물약 같은 느낌이 살짝 있습니다.




용량은 50ml에요




입구는 요즘 나오는 오일처럼 펌프형은 아닙니다.




툭툭 털어주는 나오는 오일.오일에 특성을 잘 가지고 있으면서 끈적임 없는 오일에 모습입니다.




물처럼 잘 흐르는 가벼운 제형에 스타일







짠 손등샷도 촉촉한 느낌이 좋죠.오일덕후로써 확실히 좋다는 느낌을 받은 제품입니다.가볍고 얼굴에 발랐을 때 무거운 오일에 느낌이 안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탁월한 기념품에 감사에 표시를^^




당분간 보타니쿠스 로즈오일만 사용하겠어요~ㅎㅎ




다음은아조나(AJONA) 




역시 프라하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국내에서도 인기 좋은 치약입니다.




작은 용량으로 25ml이지만 일반 치약에 비해 5배 정도의 농축제품이라서 소량만으로도 거품이 잘 나고 세정력이 뛰어나 양치 후 개운한 뽀드득함을 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소량으로 약 150번 정도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보니까 한국에서도 여러 쇼셜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네요!




치약을 사용하는 이유인 충치,치주염,풍치,잇몸질환에 탁월하다는 아조나 치약.




가모마일 추출성분인 비사보콜이 함유되어 있어서 항염작용을 도와 박테리아 감소를 돕고 잇몸염증을 예방해 구취를 줄여주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아직 치약은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5배 농축 제품이라는것도 좋고 작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도 딱 좋은거 같아요.독일 체코 프라하 여행기념품!이렇게 두가지 추천드립니다. 선물 받아본 사람으로써 좋았어요~^^


[체코 프라하 기념품]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아조나(AJON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