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제품후기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 홈쇼핑 구매기

by 꽃채움. 2017. 4. 26.
728x90
반응형

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요리도 뷰티 제품도 아닌 식품을 소개해드릴가합니다. 전국민 맛집이라고 소개를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얼마전 홈쇼핑에 나와서 구매했는데 사실 홈쇼핑에서 나오는 먹거리는 믿을 수가 없어서 웬만하면 잘 구매 안 하는데 이번 황금연휴 때 놀러 갈 곳도 없이 집에서 밥을 먹어야 하니까 그말에 훅 유혹이 당해서 구매했답니다. 알고보니 더반찬이라고 반찬 쇼핑몰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은 물론 국과 반찬. 돈까스, 김치 등등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는 사실.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 홈쇼핑 구매기


전날 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 바로 다음날 빠른 배송으로 집으로 빠른 배송 되었습니다.




스트롬박스에 가지런히 잘 담아있는 냉동 국들, 제가 구매한 구성은 국거리를 구매한 거고 서비스로 돈까스까지 넣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아이스팩이 상당히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빠른 배송과 함께 냉동제품이 상하지 않도록 잘 관리해서 보내주는 느낌이 들어 만족스럽습니다.




아이스팩을 다 빼고 나니 보이는 더반찬 국시리즈들




먼저 구매하면 더반찬 만원 상품권을 주고 있습니다. 이런걸 개이득이라고 하죠 ㅎㅎ




서비스로 넣어준 통등신돈까스에 모습




그리고 설렁탕




우렁된장찌개




파육개장




황기닭곰탕이 들어있는 구성으로 구매했어요. 냉동 보관 해놓고 먹을 때 해동시켜서 데워먹으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국거리죠. 저도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해서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맞벌이에 끝나고 운동까지 하고 있는 요즘은 정말 국거리 하나 만들 시간도 없이 지나가고 맙니다. 그런 시간이 없거나 혼자 사시는 분들한테 편리하게 먹기 좋은 온라인 푸드마켓이죠.




먼저 제가 먹어본 국거리는 설렁탕. 자기 전에 밖에 두고 해동시키고 아침으로 든든하게 먹고 출근했습니다.




용량이 550g으로 2인분 정도에 양이라고 하던데 적게 먹음 2인분이라 할 수 있지만 많은 양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양 많은 분들은 그냥 혼자 먹어도 되는 1인분 양이에요. 이건 뚝배기에 반씩 담은 모습입니다. 설렁탕에 양지도 중요한데 어느 식당에서 먹는거 에 뒤처지지 않는 많은 고기가 들어 있어서 이 점은 좋았습니다.




뚝배기에 넣고 바글바글 끓여주고 집에 있는 파까지 넣어주면 맛있는 설렁탕 한 그릇이 집에서 탄생하네요.




밥까지 말아서 한 그릇 뚝딱 주말에 요리하기도 힘들고 시켜먹기도 애매하고 그럴 때 한 그릇 하기 좋을듯합니다. 맛도 설렁탕은 간은 하나도 안되있는데 진한 맛이 소금만 따로 넣어서 간해서 먹으니까 딱 좋았습니다.




하지만 다 만족스럽지는 못하다고 해야 할가요... 4가지 국거리 중 설렁탕과, 황기닭곰탕은 정말 맛있고 좋았으나 육개장과 우렁된장지개는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맛이라서 조금 실망 스러웠습니다. 우렁된장찌개는 단맛이 너무 강해서 따로 고춧가루 넣고 청양고추까지 넣어서 끓이니까 그나마 저 입맛에 먹을만했습니다. 우렁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서 우렁만 쏙쏙 골라먹는 재미는 있어요.




그리고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에서 자신있는 바로 그 반찬. 서비스로 나온 돈까스를 먹어봤습니다. 기름을 넣고 튀겨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정말 집에서 먹는 맛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맛있었어요. 기름을 넉넉하게 넣고 예열 후 돈까스를 8분정도 잘 튀겨줍니다.




바삭바삭하게 속까지 잘 익은 돈까스는 키친타울을 사용해서 기름기를 살짝 제거해줍니다.




한입씩 쏙쏙 먹기 편하게 미리 가위를 사용해서 잘라줬어요. 튀김옷에 바삭함이 자르면서도 느껴집니다.




겉에는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무엇보다 간이 적당히 입맛에 맞게 되있어서 소스없이 먹어봤는데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도 도툼하고 수제돈까스로 만든 제품이라서 믿고 먹는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 등심돈까스 외 치즈 돈까스도 있고 국거리도 제가 먹어본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반찬들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집에서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먹고 싶은 음식 골라담아보세요~~^^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 홈쇼핑 구매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