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제품후기

천연치약 추천 안전하게 잇몸관리하세요.보나비츠

by 꽃채움. 2017. 4. 5.
728x90
반응형

천연치약 추천 안전하게 잇몸관리하세요.보나비츠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천연치약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한때 치약소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았던 사건이 아직도 잊히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천연치약을 찾으시는 분들이랑 만드시려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때 소동으로 인해 치약에 불신을 갖고 있던 찰나 직접 천연치약을 만들기에는 시간도 없고 아무것도 몰라서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믿고 구매할만한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잇몸건강을 위한 천연치약 추천.




보나비츠(BONABITS)는 이탈리아어로 'BUONA' 좋은이라는 뜻과 영어 'HABITS'의 습관이 만나 '좋은 습관'
의미하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일상 속에서 좋은 습관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그중 제가 사용하게 된 제품은 보나비츠 노블피치블라썸 치약으로 브라이트닝 케어와 구취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치태제거는 물론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한다.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충치예방,구치를 제거한다.심미효과를 높인다. 치은염,차주염의 예방 등등 치아에 필요한 효능과 효과는 다 포함되어 있는 것 같죠? 주 성분들도 꼼꼼히 적혀 있어 신뢰감을 주고 있습니다. 성분은 있다가 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용 시 주위사항. 양치 후 충분히 입을 헹구어 내야 한다는건 일방 상식이죠?




대표적인 함유성분을 확인 하자면, 프로폴리스를 먼저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일반 프로폴리스가 아닌 호주산 프로폴리스로, 청정지역인 호주에서 만들어진 꽃과 나무에서 채취한 송진과 수액 등이 꿀벌의 분비물과 혼합된 성분입니다.꿀벌의 생존에 필수적인 분비물이 자연성분과 결합되는 만큼 어느 환경에서 만들어졌는냐가 매우 중요하며,그에 따라서 효과가 확연히 달라진다고 하네요.


각종 천연 유래성분과 유기농 과즙도 함유되어 있는 보나비츠 제품.

에코서트에서 인증을 받은 유기농 사과과즙이 들어가 있어서 비타민C도 다량 함유되어 있고 그로 인해 잇몸건강에 도움을 주며 더욱 섬세하게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또 요즘 따지는 게 어떤 성분이 안들어 갔나를 많이들 따지실 텐데요. 치약에 안 좋은 성분들을 빼서 소비자들이 알기 쉽도록 무첨가 성분들도 표기를 해두었습니다.



좀더 자세하게 무첨가 10가지 유해성분들을 확인해 보세요.




핑크핑크한 노블피치블라썸치약 개봉, 같은 제품으로 보나비츠 '벨벳로즈애플밤'이란 제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넉넉한 유통기한.






천연유래성분과 천연오일성분이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만나 자연 그대로의 상쾌함을 선사하는 노블피치블라썸. 기품 있는 매화 향과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 향이 치아를 환하게 유지시켜주는 브라이트닝케어에 치약!






치아를 환하게 입속에서는 상쾌하게.




그리고 일단 디자인이 치약같이 않게 너무 이뻐서 여자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어디 가지고 다니기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용을 위해서는 안쪽에 부착되어 있는 껍질을 떼주고 뚜껑을 다시 닫아줍니다.




내용물을 살짝 밀어보니 투명한 색상에 천연치약이 눈에 보이네요.




거품 없는 치약이 건강하다고 하던데,치약에 거품을 내는 성분은 계면활성제라고 합니다.

거품을 일으키며 더러운 물질을 제거시키는 기포제는 보통 치약에서 사용되는 SLS 천연 계면활성제로 알려진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가 있는데 보나비츠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음이온 계면활성제 성분인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를 사용해 구강의 건강을 안전하고 세심하게 케어해준다는 사실! 그래서 일반 치약에 비해 거품은 많이 나지 않는 편입니다. 


그리고 투명한 색상에 치약도 색소가 첨부되지 않아서 건강한 치약임을 보여주는 거고 달지 않은 상큼한 맛에 이유 역시 단 맛을 내는 성분을 넣지 않아서 그런 거란 사실~단맛이 안느껴져도 거부감없는 상큼함이 입안을 더욱 상쾌하게 해주는거 같다는 사용후기! 지금도 사무실에 두고 식사 후 꼼꼼하게 양치질을 해주고 있습니다^^ 천연치약 보나비츠 한번 사용해보세요~


천연치약 추천 안전하게 잇몸관리하세요.보나비츠

http://www.bonabits.com/index.ht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