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기/국내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by 꽃채움. 2017. 9. 15.
728x90
반응형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도 선선해지고 있는 요즘 가을 소풍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실 듯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조금 춥긴 한데 낮에 날씨가 좋아서 딱 여행하기 좋은 날씨죠. 이런 날씨에 어울리는 여행글을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충청도 당진에 위치한 해어름이라는 카페인데 카페라고 무시하면 안 된다는 말이 떠오를 만큼 풍경과 크기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근처에 삽교천과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삼교천에서 조개구이 먹고 카페 구경하러 방문해도 좋은 인생 사진이 남는 그런 곳입니다.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주차장은 넓은 편인데 이미 소문듣고 온 손님들이 꽤 있는 모습이었어요. 그래도 주차 못할 정도는 아니라서 주차를 하고 주차권을 받아 갑니다. 주차는 커피를 마시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주위 풍경과 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카페 안에 사람들이 있는 모습이에요.




음료수를 주문 전 대기시간이 잠시 있어서 남은 대기시간은 이렇게 밖으로 나와서 풍경을 보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넓은 바다도 보이는 곳이에요.




저 멀리 보이는게 서해대교인데 서해대교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로도 유명하죠.




아기자기 색감도 너무 이쁘게 꾸며있는 잔디밭




귀여운 소품들도 많이 보이고




돌과 고운 모래도 다 이쁜듯합니다.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이 오는지 아이들과 함게 있는 손님들도 많이 보입니다. 




밤에는 조명으로 불빛이 이쁘게 꾸며져 있다고 하던데 낮에는 낮대로 즐길 수 있는 풍경이 있고 밤에는 이렇게 조명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더욱 피어나게 만들어 주고 있네요. 다음에는 밤에도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주위 한바퀴를 돌고 옥상으로 올라가면 야외테라스가 있다는 말에 옥상으로 발걸음을 돌려봤는데요. 




올라가는 길,옆쪽라인인데 저 멀리 주차장이 보입니다.




유리로 칸막이가 막혀져 있어서 바다구경하기 더없이 좋은 야외테이블.

한자리씩 자리에 앉아 사진도 찍고 바람도 맞는 모습이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옥상에 올라가니 서해대교가 더욱 가까이 보이는 모습이에요. 




대기시간이 끝나고 진동벨이 울리면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안내받습니다. 안내 받은 자리가 창가쪽이라서 좋네요.




2층까지 사람들이 있는 모습입니다.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메뉴판. 일반 카페보다는 금액이 조금 나가는 편이에요. 커피말고도 파스타 같은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식사를 해도 좋습니다.




커피 2잔으로 즐기는 풍경. 




이쁜 유리잔에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가 나옵니다. 


시원한 얼음 동동 떠 있는 모습이 어서 빨리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마지막까지 풍경을 즐기며, 힐링이 되는 풍경을 보고 싶다면 맛있는 커피도 즐길 수 있는 당진 해어름 카페에 방문해보세요. 신랑이랑 오랜만에 당일로 이렇게 좋은 카페를 찾아가서 기분도 한결 좋아지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