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기/국내

제주도 서귀포시맛집 경치좋은 떠돌이식객

by 꽃채움. 2016. 8. 4.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시맛집 경치좋은 떠돌이식객





7월 중순에 방문했었던 3번째 방문 제주도,
첫번째는 겨울에 시부모님이랑 다녀오고 두번째는 오빠친구커플과 다녀와서
맛집선택하는 선택권이 많이 않았지만 이번 여행은
신랑과 둘이 방문해서 맛집선택권이 나에게 있었어요.
전날 숙박한 호텔에서 조식으로 해결하려 했지만
조식이 별로라는 블로거들의 말에 서귀포시 맛집 검색신공!
그 중 거리도 가깝고 AOA에 지민과 설현이 맛있게 먹은 방송이
나와 인기가 많다는 떠돌이식객이 당첨되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맛집 경치좋은 떠돌이식객





주메뉴는 한치라면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전날 음주를 했기때문에 속풀이로도 괜찮은 메뉴라 생각들었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다싶이 이곳은 방송탄 곳~!

라면한그릇에 우와앙 하는 모습이 귀엽네용 





제주도 서귀포시맛집 떠돌이식객 메뉴판입니다.

라면치고는 비싸다 생각들긴 했지만 관광지이니 

그러겠지 하는 마음으로 일단 해물라면 1그릇과 해물된장찌개로 주문완료했어요.





밑반찬들은 김치와 깍두기 나물무침으로 

간단하게 나와요.





그리고 잠시 후 나온 해물라면비주얼!

엄청 큰 양은냄비에 해산물 가득 나온 모습에

가격대비 괜찮네라는 생각으로 변했다지요 ㅎㅎ






이건 해물된장찌개인데 이것도 만원인데

그냥 해물라면이 더 나은것 같아요.





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된장찌개는 된장맛이 강하다기 보다는 해산물향이 맛이?

난다할가 일반 강한된장에 길들여진 입맛에 비하면

좀 다른느낌에 된장이였어요~말 그대로 해물된장찌개느낌 








꽃게도 들어있고 전복도 들어있고 홍합 등등에 해산물이 들어가 있고

저는 따로 먹다가 이렇게 된장찌개에 밥한그릇 다 넣어버리고

냠냠 비벼서 먹었다지요.






아삭아삭 김치 하나 올려서 먹음 더욱 맛갈나는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떠돌이식객에 메인메뉴인 해물라면에도 해산물들이 가득 들어있었는데요

한치도 통으로 한마리가 들어있어서 직접 자르고 난 후 모습이예요

쫄깃졸깃 식감좋은 한치도 입맛에 괜찮았어요.







해물맛 가득 나는 라면도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이곳에 하이라이트는 경치 좋은 이곳 야외테이블입니다.

날씨가 더위서 식사는 안에서 했지만 식사 후 커피도 판매하니

커피 한잔씩 사들고 야외 구경나왔어요.






넓은 바다가 보이니까 이 곳 경치 진짜좋죠?

햇빛 너무 없는 저녁에는 야외테이블에서 밥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외부 틈틈히 손님들이 적어놓고 간 메모들도 인상적이였는데요

그중 라면핵존맛이 눈에 띄어 사진도 찍었어요.






떠돌이인데 ㄹ 어디 가셨나요~?ㅎㅎ






짠 커피한잔과 바다가 너무 어울리는 곳이죠?

맛은 솔직히 우아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경치라든가 해물도 가득 넣있어서

후회하진 않은 곳이였어요.이쁜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맛집 경치좋은 떠돌이식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