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기/국내

천안아산가볼만한곳 평상대여 원골농원 수영장

by 꽃채움. 2016. 7. 29.
728x90
반응형




천안아산가볼만한곳 평상대여 원골농원 수영장






천안에 이런 곳이 있었네요,친구들이 다녀와서

좋다고 가자해서 저도 이번에 방문했습니다,이미 천안쪽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이고 많이들 다녀오셨을 것 같아요.

여름철 성수기에 멀리가기는 부담스럽고 천안에 갈 곳이 없다생각하신 분들!!

이곳 원골농원 추천드립니다.

천안아산가볼만한곳 평상대여 원골농원 수영장






수영장을 필두로 평상이나 테이블들이 있어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좋은 자리를 위해 아침일찍 출발했어요.







장은 전날 미리 봐서 먹고싶은거 잔득사서 가지고 왔습니다.

음식들이랑 버너 준비하시면 돼요.








집에서 챙길 수 있는 조미료들이나 김치들도

따로 합의봐서 챙겨왔답니다.고기구워먹는데 김치도 빠질 수 없죠?

김치찌개도 해먹어야되지 않겠습니까~









버너나 가위 집게 같은건 빌릴 수 있는데 사람이 많으면

없을 수도 있습니다.저희는 버너 하나를 챙겨왔지만

양쪽으로 음식 해먹으려고 버너 하나 빌리고 집게와 가위도 빌렸습니다.


그렇게 한쪽에서는 꼬막이 완성되고









한쪽에서는 삼겹살 파리~퐈리퐈리

덥지만 고생하면서 맛있는 고기를 구워줬어요.








삼겹살만 먹으면 지겨울테니 목살도 사고 차돌박이도

조금씩 사서 준비해갔습니다.

고기는 오래 쭈욱 지속될테니!







그렇게 시작된 아침 9시부터에

고기파티....행복합니다. 내 로망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더우니 뜨거운 열기에 고기 먹다보면

어느순간 지치는데 그럴 떄는 이 수영장으로 입수 한번 하고오면

더위가 싹 가시더라구요.








다들 한번씩 물놀이 하고 다시 돌아와서

오리훈제구워서 먹기 시작했어요.







다시다 넣고 맛있게 끓인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네요~

남은 버섯이랑 양배추 양파 넣고 된장준비해간걸로 뚝딱 끓였답니다.

기승전 다시다가루지만요ㅎㅎ








마무리도 차돌박이 고추장양념해서 구워먹다가 남은 고기에

준비해간 햇반으로 볶음밥 슥슥!


전자렌지도 이 원골농원에 준비되어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햇반만 챙겨가면됩니다.


천안아산가볼만한곳 평상대여 원골농원 수영장









데코로 남은 깻입 활용법,참기름도 올려서 슥슥 비벼먹으니까

완전 맛있어요,된장찌개랑도 그야말로 환상에 궁합입니다.

심심한 주말 오전 멀지 않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보냈네요.







된장찌개가 인기가 많아서 다 먹고 김치찌개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천안에서 한 30분정도밖에 안걸리고

자리세는 1인당 만원입니다.그 외 사는건 없어요~




천안아산가볼만한곳 평상대여 원골농원 수영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