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기/국내

대전오월드동물원 이용요금안내 방문기

by 꽃채움. 2016. 8. 2.
728x90
반응형



대전오월드동물원 이용요금안내 방문기








날씨가 쌀쌀했을 떄 친구 결혼식이 대전에 있어

천안에서 대전까지 가게 된 계기가 생겨 대전에서 유명한 대전오월드에 방문했습니다.

천안이랑은 그리 멀지 않은 대전이라서 전에도 몇번 데이트하러 방문했었는데

이렇게 좀 쌀쌀할때 간건 처음이였어요.

좀 지난 추억 포스팅이랍니다.





먼저 동물원밑 꽃동산 이용안내드립니다.

하철기와 동철기 금액이 다르더라구요 이날 처음 알았는데

추울때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입구에서 우릴 받아주는 귀여운 오월드 캐릭터들

겨울에 어울리는 장식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월드에는 이렇게 놀이기구들도 있죠!

따로 저희가 타고 싶은것만 즉석으로 티켓구매해서

이용했습니다.






대전 오월드에 오면 꼭 타볼만한 건 바로 사파리!

사파리를 즐기기 위해 대기 중에 찍은 사진이에요.





비록 짧디 짧은 이동거리로 인해 아쉽긴 했지만

곰도 보고 사자 호랑이 기린 등등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사파리를 끝내고 다른 동물들을 보려고 이동했습니다.

귀여운 캥거루,새끼가 엄미 젓을 찾고 있는 것 같았어요.

캥거루 중에서도 다른 종류인지 크기가 작았어요 생각보다.






미어캣 같은데 진짜 저 모습 ㅋㅋㅋ

활달했어요.






그리고 좀 더 가다보면 낙타들도 구경할 수 있는데

먹이를 사서 먹이도 줄 수 있습니다.





왠지 아파보이던 느낌이였습니다..ㅋㅋ

턱수염 와우 





이날은 야외에 원숭이들이 없고 안 쪽에 있더라구요.

어떤 공간에 들어가니까 종류별 원숭이들이 가득 장난기 묻은

모습으로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하이에나 사진인데요.

눈물이 완전 시무룩이죠?

아련한 눈빛 같기도 하고

하이에나는 날카로운 동물이라 생각했었는데

우리집 고양이 눈빛이랑 비슷했어요...ㅋㅋ






엄청 큰 홓랑이들도 구경하고

대전오월드동물원 이용요금안내 방문기






새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데이트나 아이들이나 한번쯤 오셔서 방문하기 좋아요!



대전오월드동물원 이용요금안내 방문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