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기/국내

제주도여행 카멜리아힐 볼거리 많은 필수코스

by 꽃채움. 2016. 9. 29.
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카멜리아힐 볼거리 많은 필수코스




제주도 포스팅 4번째 이야기로 글 올려봅니다.
매년 가도 좋은 제주도 이야기인데요. 제주도가 참 한번 가는 게
어렵지 한번 가면 두 번 세 번 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요즘은 해외도 쉽고 저렴하게 갈 수 있다고 하지만 말도 안 통하고 무서울 수
있고 국내에서 변하게 멀지 않게 해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제주도 추천인데요.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면 제주도에 볼거리를 많이 찾아보고
숙박업소도 많이 검색해보게 되는데요,

제가 이번에 다녀왔더 제주도 필수코스 한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여행 카멜리아힐 볼거리 많은 필수코스





작년에 갔을 때만 해도 못 본 거 같은데 이번에 가니까
렌터카 안에 내비게이션이 결제도 되게끔 만들어 놔있더라고요.
이 방법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쉽게 미리 구매했습니다.





티켓을 끊고 도착한 카멜리아힐.
여러 후기들을 많이 봤던 그곳이지만 사진과 실제로 가서
느끼는 건 진짜 달랐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더 넓어서 편한 운동화 복장이 좋을듯합니다^^






제가 간날은 비가와서 쨍쨍한 좋은 날씨에 사진들은 못보여드리네요:)

하지만 비와도 좋았어요!






제가 간 날은 수국 수 국 꽃 피던 날인데 아직도 수국이 있을는지요?
아무튼 세상에 이렇게 많은 수국들은 다 여기서 보고 간 것 같아요.





여러 가지 색색들의 이쁘고 잘 핀 수국들.
들어가자마자 그 풍경에 모두들 사진 찍느라 정신없으시더라고요,
셀카 봉 같은 건 꼭 챙기면 좋아요. 사진 찍을만한 공간이 많으니
인생 샷 한 번 도전해보세요~






보라색에 비 물방을 맺힌 보라색 수국모습





하얀색상도 보입니다.









카멜리아힐 하면 떠오르는 곳곳에 보이는 포토존입니다.

한 곳 한 곳 사진찍으면서 가는 커플들이 많이 보여요.






그렇게 수국밭을 구경하다 위에 수국은 아니고

분홍색 장식품으로 꾸며놓고 사랑해라는 포토존이 있었어요.






또 가다보면 보이는 작은 식물관도 보여서 이런 곳도

놓치지 않고 잘 구경했답니다.

걷기 힘드신분들은 힘들어하실 수도 ㅠㅠ

저희 옆에 지나가는 분은 별로다면서 가시던데....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입장권도 규모나 볼거리에 비해 저렴하고 좋던데요!!







식물관 안에 있는 식물들도 찰칵칼칵 찍었어요.






그리고 더 가다보면 보이는 이곳,

단디불처럼 조명으로 꾸며 놓은 공간인데 여기 너무 이뻤습니다.

멀리서 불빛이 보이길래 저기봐 저기 뭔가 있다 하면서 막 뛰어온거 있죠~ㅎㅎ







그 앞에 바로 더 멋진 수국밭이 있었어요,

엄청 넓다는.,.






말 그대로 진짜 수국길이였어요.







저도 여기서 막 셀카 백방~




마지막 나가는 길 보이는 넓은 초원에 큰 나무 한그루까지.

다리가 아파서 가까이는 안갔지만 멀리서 봐도 이쁘던 나무입니다.

제주도 카멜리아힐.왜 사람들이 자주 가는지 알거 같아요,

비가 왔는데도 이쁜 꽃들 구경 잘했습니다~한가보셨으면 한번쯤 꼭 다녀오세요!


제주도여행 카멜리아힐 볼거리 많은 필수코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