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84

[두부요리] 두부 큼직하게 썰어 넣은 고추장 마파두부 [두부요리] 두부 큼직하게 썰어 넣은 고추장 마파두부 안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오늘은 두부를 가지고 만든 마파두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파두부 하면 두반장을 넣어 만든 중국식 요리를 많이 생각하고 계신데 고추장을 넣어서 한국식으로 만든 간단한 마파두부 요리법이 있어서 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법도 쉬워서 종종 해먹기 좋답니다. 두부는 또 몸에도 좋은 음식이니까 챙겨먹으면 좋자나요. 이렇게 다양한 요리법으로 만들어 먹기도 좋답니다.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해서 소화 흡수욜도 매우 좋아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어릴적에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요독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그럼먼저 고추장 마파두부의 재료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 2017. 8. 17.
한국인의 힘♡ 얼큰한 고추장찌개 끓이기 한국인의 힘♡ 얼큰한 고추장찌개 끓이기안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더위를 잊게 해주는 비가 며칠 계속 내리고 있네요. 너무 더운 날씨에 요리해 먹기도 힘들곤 했는데 날씨가 선선해서 주부님들이나 요리하시는 분들은 한결 편해지셨겠는데요. 저도 조금이라도 선선하다 싶어서 얼마 전부터 먹고 싶었던 고추장찌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한국인의 힘이라고 할 수 있는 고추장이 들어가서 얼큰하면서 달작지끈한 맛이 매력적인 찌개인데요. 재료도 냉장고 파먹기가 가능해서 제가 하는 법을 의용해서 스팸이나 애호박 등등 다른 재료를 넣어 만들어보아도 좋은 메뉴입니다. 재료-국거리용 돼지고기, 감자, 양파, 느타리버섯, 두부, 대파, 청양고추양념-식용유, 참기름, 고춧가루, 국간장, 액젓 먼저 냄비에 식용유 2 큰술, 참기름 2 큰술을 .. 2017. 8. 16.
꼬마김밥만들기.도시락으로 식사대용으로 OK ♡ 꼬마김밥만들기.도시락으로 식사대용으로 OK ♡ 안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오랜만에 요리 레시피를 들고 돌아왔어요. 얼마 전에 저녁으로 한끼 먹고 회사에 싸가서 다같이 아침까지 해결해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밥을 만들었는데요. 큰 김밥을 만들면 너무 일이 커질까봐 재료 조금만 구매해서 꼬마김밥으로 만들어봤습니다. 더 간단한 김밥으로는 총무김밥이 더 간단하기는 하지만 꼬마김밥은 김밥이랑 비슷하게 재료가 들어간다고 생각 들수도 있어요... 그래서 조금만 만들어서 먹기 좋습니다, 썰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죠. 먼저 저는 참치김밥과, 땡초김밥을 만들었어요. 재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료 김밥김,단무지,우엉,햄, 참치김밥: 참치.마요네즈.깻잎땡초김밥: 청양고추, 오뎅 먼저 재료들을 손질해줍니다.. 2017. 8. 8.
수딩젤 여드름화장품 추천 천연성분으로 관리하기 수딩젤 여드름화장품 추천 천연성분으로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씨가 덥다덥다 오늘도 역시나 더운날씨 때문에 잠시라도 나갔다 오면 지치는 하루하루 입니다. 자외선도 심하고 피부도 금방 지치는 계절이 아닌가 싶은데요. 지친 피부를 위해 시원한 수딩젤로 관리하면 촉촉하면서도 시원한 효과로 피부진정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판매하는 천연성분으로 해초 바이오 수딩젤인데요. 마르지 않는 수분 에너지 해초 수분이 주는 피부의 안식 한번 느껴볼까요?! 주인공은 바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해수,참미역 등 해조류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주고 있는 스와니코코 '해초 바이오 수딩젤' 입니다. 스와니코코에서는 화학성분이 아닌 생 천연.. 2017. 8.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