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깨끗한 세안

by 꽃채움. 2017. 4. 20.
728x90
반응형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깨끗한 세안

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좋은 성분을 사용하여 믿고 구매하는 스와니코코에서 나온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봄철 미세먼지로 인해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건 여성분들은 다 알고 있는 기본인데요. 저도 오일을 사용하여 2중 세안으로 꼼꼼한 세안을 선호하는 편인데 보습감과 탁월한 클렌징 효과까지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성분으로 우리 피부에 자극되지 않는 제품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만족하지 못하면 무조건 환불해드리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충분한 스와니코코입니다.




화장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고 있어 고객님들은 필요한 화장품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도 쓰고 일석이조입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책임을 지고 1:1 상담을 통한 피부 문제점에 대한 개선을 함께 고민하고 방안을 같이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천연화장품 부분 1위 2014년 4월~2017년 4월까지 종합 165주 연속이라는 놀라운 기록까지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매일 쓰는 화장품에 살균제 성분이라는 방영분으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 천연화장품 1위 바이오 스와니코코" 자문 및 인터뷰 요청까지, 방송물까지 먹은 스와니코코. 한국 전문 연구원의 자문을 바탕으로 기술력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 곳이라는 설명을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해볼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액이 다른 곳보다 조금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타제품과 성분을 꼭 비교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스와니코코는 천연 바이오원료를 사용해서 상대적으로 원료가가 높다고 합니다. 그만큼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와 1:1 상담으로 고객님들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증거죠.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깨끗한 세안




3가지 식물성 오일의 자연유래 클랜징. 파워 딥 클렌징오일에 주성분을 살펴보자면,


오렌지껍질오일 : 오렌지에 들어 있는 레몬 산은 자연유래 각질제거제로 알려져있으며 성분 리모넨 등이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가꾸어줍니다.

동백오일 : 동백오일은 피지 성분과 비슷한 구조로 피부 표면에 유분막을 형성해 보습 유지와 외부 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합니다.

해바라기씨오일 : 해바라기의 씨를 압착하여 얻은 오일로 발림성이 우수하고,풍부한 단백질과 레시틴,비타민 A,E를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는 효과가 뛰어나 건조로부터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한편에는 무자극 제품,특허 및 테스트 완료 주요 기록들이 적혀있습니다.





피부 타입별로 기대되는효과를 나타낸 그래프에 모습도 보입니다.




짜잔.드디어 개봉박두




이중세안 없이 하나만!천연성분으로 안전하게 메이크업해제!




저렴하며 향의 진함만을 의한 향료와 색소를 넣지 않아 무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미세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며 식물성 오일함유로 저자극 클렌징,촉촉한 보습,영양을 더한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펌프형 사용으로 사용 시  이 부분만 제거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펌프형이 제일 편리한거 같아요,




한 손에 쏙 약간 뚜거운 감이 있어요.




용량은 무려 200ml로 넉넉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무색상에 살짝 끈적한 액체타입에 제형으로 상큼한 오렌지향이 살짝 납니다.




사용방법은 세안 전 소량의 클렌징오일을 덜어 얼굴 전체에 바르고 화장이 지워질 정도로 마사지 후 미지근한 물로 꺠끗이 씨어내면 오일클렌징 완성. 순수 천연오일이 다량 들어갔기 떄문에 오래 세워두면, 일부 천연오일이 살짝 가라 앉을 수 있으니,살짝 흔들어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클렌징워터 클렌징오일로 모공 노폐물 제거, 각질제거, 딥 클렌징을 했을 때 꿈꾸던 피부로 변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클렌징을 열심히 해야겠죠.




매일 뚜거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와 미세먼지로 인한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슥슥 잘 마사지해줍니다.




단 1차 세안으로 깔끔한 클렌징 효과를 보고 보습력도 뛰어나서 당기는 기분 없이 세안 완료. 만족감이 높은 만큼 스와니코코에서는 재구매율이 높다는 걸로 유명한데요. 첫 구매 후 60~70% 재 구매율이 이루어지고 있다니 역시 타제품과 성분을 비교해보고 믿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거 같습니다. 화장품은 좋은 브랜드가 아니라 좋은 성분이 만듭니다.라는 마인드로 믿음감을 주고 있는 스와니코코 제품 한번 만나보세요~^^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깨끗한 세안

http://www.swanicoco.co.kr/index.ht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