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뷰티제품) 올리브영 페이스오일 추천 바이오오일

by 꽃채움. 2017. 3. 16.
728x90
반응형

뷰티제품) 올리브영 페이스오일 추천 바이오오일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여자들이 끊임없이 좋은 제품을 찾고 구매하고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화장품일 텐데요. 그중 기초 스킨로션 같은 제품 중에서 오일은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은근 많으실 듯합니다. 저는 특별히 오일덕후라서 오일 제품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에요. 원래 건조한 피부였는데 맞는 화장품을 찾으면서 오일을 바르니까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한결 촉촉한 피부로 지나가게 해준 고마운 제품이죠. 여러 오일들이 있는데 그중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생일선물로 친구가 구매해주어서 사용해본 올리브 영에서 판매하는 페이스오일인 바이오오일 입니다.





용량은 제가 보여드리는 작은 용량부터 큰 용량부터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처음 사용 시에는 작은 걸 써보고 피부에 맞으면 큰 용량으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창업이념으로 1926년에 설립된 유한양행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우수한 의약품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하고 있는 글로벌 제약사의 브랜드입니다. 의약품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화장품, 동물약품 등 인류의 건강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죠. 스위스기업이라고 하네요.




바이오오일에 장점은 민감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단어가 적혀있을 만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오일 특유에 번들거림이나 미끄러움이 적은 제품입니다. 진정+보습+광채가 하나로 담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허브오일들과 피부 보습을 위한 성분 비타민까지 주요성분들이 적혀있습니다.




또 대단한 경력으로 말하자면 전 세계 3000억 판매를 한 세계적인 오일이라고도 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네요.






개봉 샷, 왠지 약 같은 느낌이 조금 없지 않아있어요 ㅎㅎ






다시 한번 성분들과 사용방법들이 자세하게 적혀있는 종이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페이스오일은 얼굴뿐만아니라 바디 헤어 등 다양한 곳에 보습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서 좋아요.




사용하는 방법은 뚜껑을 열고 뒤로 돌려 톡톡 치는 형식이라서 요즘에 나오는 펌프형 오일보다는 좀 불편한 느낌은 있습니다.




딱 봐도 건조해 보이는 손에 오일을 올리니까 살짝살짝 식 흘러내리면서 딱 봐도 깔끔해 보이는 느낌이 나네요.




광채는 살리고 보습도 살리고 끈적임은 없애고 만든 올리브영 페이스 오일 추천 바이오 오일.

28년의 판매 역사와 다기능 제품 호주 뉴질랜드 스킨케어 제품 판매 1위, 전 세계적으로 스킨케어 85개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화려한 경력에 바이오오일. 이만하면 추천할만하죠?!ㅎㅎ

저는 밤에 마스크팩하기 전에 오일을 사용하고 어쩌다 팩을 못한다 해도 밤에는 스킨,로션,오일,크림 순으로 발라주고 자는 편이에요. 아침에는 메이크업이 밀릴 가바 자제하는 편인데 (건조하다 싶으면 아침 메이크업 전에도 바르고)안발라도 밤에 바른 오일기가 아침에도 촉촉하게 보여주는 거 같아서 꼭 사용하는 오일이랍니다! 바이오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일제품 보여드릴게요~


뷰티제품) 올리브영 페이스오일 추천 바이오오일


http://bio-oil.or.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