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고양이/뷰티제품

커버에 물광과 윤광을 더하다 비비크림추천

by 꽃채움. 2017. 2. 22.
728x90
반응형

커버에 물광과 윤광을 더하다 비비크림추천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비 소식이 들려왔는데 아침에 출근하러 나오니 눈이 내리고 있었네요. 늦은 감 있는 눈 소식에 봄은 또 언제 오나 싶은 마음입니다. 오늘은 요새 제가 잘 바르고 다니는 비비크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제 이름은 비비크림이 아닌 디디 크림이란 이름으로 피부보호력이 아주 좋은 화장품입니다. 스킨톡에서 출시된 상품인데 디디 크림을 처음으로 선보였던 만큼 이번에 보호력만 좋은 디디 크림이 아니라 부족했던 커버력까지 업그레이드되어서 나온 이번 제품입니다.





매일 바르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피부 걱정하시는 분들이 저뿐만 아니라 많이들 계실 텐데스킨 톡 DD 크림은 선크림 효과 + 주름&미백 + 37가지 허브 성분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거기에 아까 말씀드린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커버력까지 추가되었으니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닐 수가없습니다. 48가지 자연성분이 들어있습니다.대표적으로 히비스커스꽃,다마스크장미,녹차수,로즈마리,녹두,쌀,페퍼민트 등등 꽃같은 자연성분들이 들어있어요.




21호 제품과 23호 제품이 있어요.
21호는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23호는 자연스러운 커버에 적합한 컬러입니다.




커버에 물광과 윤광을 더하다 비비크림추천



짠,얇은 일자식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량은 30ml 저는 23호를 선택했어요.




뿐만 아니라 사용시 깃털처럼 가벼운커버력까지 가지고 있다고 하니,




먼저 제가 사용해보겠습니다.




손 테스트샷부터 보여드릴게요.손등에 살짝 비비크림을 바르고




살짝식 두드리면서 발라줍니다.확실히 일반 디디크림에 비해 커버력이 높은 편이네요.




처음 약간 불게 올라왔던 손이 하얗게 자연스럽게 변한모습입니다.




왼쪽은 붉은반면 오른쪽은 하얀모습이 보이시죠.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수분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스킨로션 후 얇게 비비크림을 발라줍니다.




주름과 모공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끈적이고 기름진 제품을 싫어하시는 분들 썬크림과

메이크업을 따로 사용하기 귀찮으신 분들,에민하고 민감한 피부,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고 디디크림이 수분감은 있으나 조금더 촉촉함을 원하신다면 베이스 사용 후 메이크업을 한다면 너무 좋아요. 저도 지금 루나베이스 사용 후 스킨톡 디디크림을 사용중인데 만족스럽게 항상 메이크업은 한답니다!


커버에 물과오가 윤광을 더하다 스킨톡 비비크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