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기/해외

럽스토리 푸켓여행후기 신혼여행다녀왔어요.

by 꽃채움. 2016. 8. 25.
728x90
반응형





럽스토리 푸켓여행후기 신혼여행다녀왔어요.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는지

추억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참 신혼여행 어디로 갈지 고민도 많이했었는데

저희가 선택한 여행지는 신혼여행으로 많이들 가시는 푸켓으로 정했는데요.

태국에 가장 큰 섬으로 알려져 있는 푸켓.

깨끗한 피피섬같은 해변들과 빠통거리 등등 볼거리도 많은걸로 유명해서

많이들 찾는 관광지입니다.

요즘은 자유여행도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저희는 자유여행은 아니고 신혼여행 피키지로 구매해서

풀빌라를 예약했는데요 이럴때 아니면 언제 자보냐는 심정으로

비싸더라도 신혼여행패키지 풀빌라로 구매했습니다.


럽스토리 푸켓여행후기 신혼여행다녀왔어요.





한국에서 푸켓은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지만

도착 후 대기 시간이 길더라구요,같이 신혼여행온 부부들도 많이 보였고

한명한명 통과시켜주는게 일부로....

한국말이 적혀있는 종이를 보여주면서 따로 얼마주면 통과시켜주겠다고 하는데

아직 푸켓금액개념파악이 안되서 그냥 대기하고 있었는데

금액이 얼마 안되는 돈이였다고 그냥 지나갈걸 그랬다고 하긴했어요.

지금은 얼마인진 모르겠네요~





아 사진은 풀빌라사진 보여드리면서 너무 내용이 산으로갔네요.

신혼여행패키지 답게 침대에 이런 귀여운 무늬들로

환영해주시더라구요.








저희가 묵은 풀빌라는 졸리튜드풀빌라라는 안젤리나 졸리가 만들었다는

풀빌라입니다.독채로 사용하는 풀빌라가 있고 경치들도 좋고

엄청 넓어서 따로 빌라로 가는 전용차도 있어요.

그래서 정문으로 나가기 위해서는 따로 호출해야됐어요.







늦은 밤.한국에서 사온 소주팩과 편의점에서 사온 과자로

야식?즐기기.태국 맥주 맛은 괜찮았어요.저 코끼리 있는 모양에

맥주가 태국맥주중에서 맛있다고 가이드아저씨께서 추천해주신 맥주입니다.







드디어 다음날 날이 밝고 외부모습을 사진찍어봤습니다.

이 빌라 독채가 저희가 묵었던 곳이에요.







1층과 2층이 있는 복층풀빌라입니다.






넓은 창가에 침대가 가운대 자리잡아있고

햇빛차단은 나무로 된 문?같은게 있어서 쉽게 가릴 수 있어요.






어제 밤에 저기서 먹었던 작은 테이블과 의자들

침대 위쪽으로 욕조와 화장실 화장대가 있는데

사진을 자세히 찍질 못했네요.






1층에 있는 수영장 비치 모습입니다.

여유롭게 시간을 즐길 수있는 곳이죠.

패키지라서 꼭 그 상품에 따라가는건 아니고 뭐 코끼리타기 시간인데

타고 쉽지 않다 하면 이렇게 풀빌라에서 그냥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과 1층 방 모습이에요.

1층은 자는것보다는 수영 후 휴식할만한 공간이고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놓고 더우면 잠시 들어가서 휴식을 취했답니다.








브이

럽스토리 푸켓여행후기 신혼여행다녀왔어요.








저녁을 먹기위해 앞으로 나왔습니다.

아침을 여기 조식으로 먹었었는데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가이드 아저씨가 이끌고 간곳은 한 해변가에 있는 레스토랑이였는데

맛이....가격만큼 좋진 않았어요.

랍스타 먹었는데 한국 랍스타가 더 맛있겠더라구요^^;

패키지로 간 음식점들은 대부분 별로였어요.






음식은 아쉬웠지만 관광은 즐거웠으리!!






제가 겁이 없는 편이라서

다른 친구들은 신혼여행가서 무서워서 아무것도 못했다고 하던데

전 다했어요...이번 사진은 스킨스쿠버 도전했었던 사진이네요,

수중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까 필름 구매하면

안에서 있던 모습들도 사진을 찍어줍니다.

클라우드 어딘가에 있을텐데 찾기 귀찮아서 안속 사진은 패스!!







보트 타고 룰루랄라 흥얼거리기도 하고.

보트도 너무 좋았어요,진짜 신혼여행 아니면 즐겨보기 힘든

여러가지들을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게이쇼도 보고 푸켓에 자랑거리 빠통거리도 

걷고 그곳에서 파는 태국길거리 음식들도 먹어봤는데요.

그냥 음식들보다 여기 있는 길거리 음식이 더 입맛에 맛았어요 ㅜㅜ

아 푸켓은 화장실가려면 돈을 지불해야하니까 빠통거리에서

맥주 한잔 하시려면 참고하세요~






럽스토리 푸켓여행후기 신혼여행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