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910

김치쇼핑몰. 볶음밥레시피 총각김치만들기 김치쇼핑몰. 볶음밥레시피 총각김치만들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김치 담그는 날도 슬슬 다가오는듯합니다. 작년에 여러김치를 만들고 글도 올렸었는데 오늘은 김치쇼핑몰에서 구매했던 총각김치를 가지고 볶음밥레시피를 올리려고 합니다. 배추김치는 한번 담그면 오래먹긴 하지만 총각김치나 파김치 이런건 금방 쉬면 못먹겠더라고요. 그냥 조금씩 이렇게 구매해서 맛있는 김치를 즐기는 방법도 노하우라면 노하우. 그리고 너무 쉰 총각김치는 이렇게 볶음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일반배추김치볶음밥 못지 않은 맛과 식감 덕분에 맛있기도 하답니다. 그럼 재료 먼저 알려드릴게요. 재료총각김치,햄,양파,닭가슴살,버터,고추장,설탕.참기름.김가루 제가 이번에 구매한 김치쇼핑몰은 인생김치라는 전라도김치 전문점으로. 인공조미료를 .. 2017. 9. 29.
제철새우. 안면도대하축제 백사장항 방문 제철새우. 안면도대하축제 백사장항 방문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9월부터 12월까지는 제철을 맞은 맛있는 새우를 맛볼 수 있는 시기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9월이 시작되면 여기저기서 대하축제가 시작되곤 합니다. 대하시즌이 되면 저도 찾게되는 대하축제. 작년에는 무창포 해수욕장에서 새우를 즐겼었는데 올해는 안면도 백사장항에 방문했습니다. 새우뿐만 아니라 지금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꽃게까지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안면도 백사장항 2017 대하축제는 2017.09.22~2017.10.22 까지 한다고 하니 아직 시간은 넉넉한 편입니다. 그 전에 방문해서 맛있는 자연산 새우를 맛보세요. 노을이 지고 있는 저녁에 방문한 백사장항. 대하와 싱싱한 회를 파는 가게들이 있고 그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2017. 9. 28.
전주음식,전주먹거리 총정리(식사편) 전주음식,전주먹거리 총정리(식사편)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전주 남부시장과 청년몰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전주먹거리 총정리(식사편)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먹거리 간식편으로 만두나 여러가지 먹었던 음식들은 간식편으로 따로 정리해서 올리려고요. 시간 되면 가게 하나하나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전주여행을 떠나면서 방문한 곳은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배테랑 칼국수, 삼백집 콩나물국, 남부시장에 있는 조점레순대국밥을 먹어보았는데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저의 개인적인 평가가 있는 글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먼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베테랑이라는 칼국수집입니다. 가기 전부터 남다른 비주얼로 저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았던 곳인데요. 호볼호가 많은지 지인들도 맛있다 맛없다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 2017. 9. 27.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추천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랜만에 뷰티리뷰 하나 올릴까싶습니다. 요즘 잘 바르고 다니는 리스킨 제품인데 커버력도 좋고 피부톤과 자연스러워서 좋은 제품입니다. 번들거림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는 TS 미라클 누드 비비크림. 시간이 지나도 들뜸없이 보송한 사용감과 커버력이 좋아서 가볍게 발라도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티 안나게 울긋불긋한 말썽 피부까지 감춰준다는 제품입니다. 짜잔, 검은색 박스 안에 담아온 리스킨 비비크림 안에 제품 말고 리스킨에서 보내 온 인사말이 먼저 보입니다. 그리고 제품.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포장 박스에 앞두로 제품에 장점과 진성분들이 영어와 우리말로 적혀 있는 모습입니다. TS.. 2017. 9. 16.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도 선선해지고 있는 요즘 가을 소풍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실 듯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조금 춥긴 한데 낮에 날씨가 좋아서 딱 여행하기 좋은 날씨죠. 이런 날씨에 어울리는 여행글을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충청도 당진에 위치한 해어름이라는 카페인데 카페라고 무시하면 안 된다는 말이 떠오를 만큼 풍경과 크기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근처에 삽교천과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삼교천에서 조개구이 먹고 카페 구경하러 방문해도 좋은 인생 사진이 남는 그런 곳입니다. 당진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추천 '해어름카페' 주차장은 넓은 편인데 이미 소문듣고 온 손님들이 꽤 있는 모습이었어요. 그래도 주차 못할 정도는 아니라서 주차를.. 2017. 9. 15.
닭갈비 황금레시피, 간단하게 집에서 만드는 방법 닭갈비 황금레시피,간단하게 집에서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집에서 만들기 제일 만만한 재료가 바로 닭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집에서 백숙, 찜닭, 닭도리탕 많이 만들어 먹어봤지만 닭갈비는 사 먹을 생각만 했지 해먹을 생각은 해본 적이 없었는데 닭갈비 먹고 싶다는 신랑 말에 닭갈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집에 있는 재료로 야무지게 양념해서 만들어봤는데 맛있게 성공했답니다. 다음에 손님 불렀을 때도 만들면 좋은 메뉴 같아요. 그럼 먼저 재료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재료: 닭, 양배추, 감자(고구마), 청양고추, 양파, 깻잎 양념: 고춧가루, 설탕, 소금, 간장, 미림, 고추장, 참기름, 다진 마늘, 후춧가루 먼저 닭갈비용 닭을 구매한다면 훨씬 편하겠지만 없을 가능성이 많죠. 저도 근처 마트에 닭갈비.. 2017. 9. 14.
집에서 만드는 삼겹살 요리 '고추장삼겹살' 집에서 만드는 삼겹살 요리 '고추장삼겹살'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양념장을 만들어 그냥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을 더욱 더 맛있고 특별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고추장삼겹살을 준비했습니다. 나가서도 삼겹살만 사먹지 고추장삼겹살을 잘 안먹게 되는데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종종 해먹어야겠어요. 한국인이라 그런건지 저도 워낙 빨간 요리를 좋아해서 고기보다는 회를 좋아하는 신랑도 쌈싸서 한입 맛있게 먹었던 고추장삼겹살 레시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료----삼겹살, 고춧가루, 설탕, 간장, 올리고당, 미림, 참기름, 고추장, 다진마늘, 양파 *먼저 양념장 만들기. 사실 양념장만 만들면 되는 정말 간단한 요리이기도 하죠.*고춧가루 1큰술, 설탕 1큰술, 간장 1큰술, 올리.. 2017. 9. 12.
집에서 만드는 브런치. 베이글샌드위치 집에서 만드는 브런치. 베이글샌드위치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몇칠 전에 마트에 들렸다가 먹고 싶어서 구매한 베이글. 크림치즈에 찍어서 먹기도 하나 먹고 질리고 남은 베이글 어떡해 하나 고민하다가 집에 있는 참치와, 크림치즈. 계란, 오이지(오이피클)를 이용해서 간단하면서 맛있는 브런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도시락 메뉴로도 좋고 브런치로도 좋고 무엇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좋은 메뉴이기도 한데요. 베이글만 먹으면 조금 질기다 싶을 수도 있는 빵이지만 이렇게 만들어 먹으니까 조화도 괜찮고 회사에도 싸갔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주시더라고요^^먼저 재료 먼저 소개합니다. 재료베이글, 계란, 참치, 크림치즈, 오이지(피클). 슬라이드치즈 먼저 참치캔에 들어 있는 참치. 작은 캔으로 하나 사용했습니다. .. 2017. 9. 8.
전주한옥마을 야시장, 남부시장 먹거리와 전주 청년몰 전주한옥마을 야시장, 남부시장 먹거리와 전주 청년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부터 전주여행 이야기를 올려볼가 합니다. 전주여행하면 먹거리부터 생각이 나기 마련인데, 저도 1박2일 다녀온게 맞나 싶을 정도로 여기저거 맛집과 먹거리를 즐기기 바뻤는데요. 그 전에 앞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만 열린다는 전주 야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야시장 구경겸 남부시장에 순대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야시장은 물론 전주 청년몰까지 볼거리 가득 넘치는 남부시장으로 가볼가요~ 전주한옥마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전주 남부시장. 이 곳에서 전주 야시장이 열린다고 합니다. 전주한옥마을에서 저희도 걸어서 이동했으니까 다른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별 정보없이 방문했는.. 2017. 9.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