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74

지성여름쿠션 추천,에어쿠션 백조팩트 좋아요. 지성여름쿠션 추천,에어쿠션 백조팩트 좋아요. 안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여름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땀과 기름으로 고민인 분들이 많을듯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 제품은 스와니코코에서 제일 인기많은 제품이자 여름에 좋은 지성여름쿠션인 백조쿠션(백조팩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팩트를 사용하자니 올드한 느낌이고 쿠션을 쓰자니 기름기가 많다고 생가하면 이 제품이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러블관리는 물론 블랙해드생성예방,진청피지흡착,모공관리,미생물발효,유수분밸런스 및 쿨링 효과 까지 스펀지 방식이 아니라서 오염물질까지 차단해주는 완판 후 탄생한 업그레이드 된 NEW' 블랙쿠션'이라고 합니다. 무려 6개월만에 120만개 판매 돌파라는 놀라운 전설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죠. 연예인과 SNS 뷰티피플로부터 열광적인 .. 2017. 7. 26.
반찬만들기) 오독오독 씹히는 무말랭이 무치는법 반찬만들기) 오독오독 씹히는 무말랭이 무치는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무말랭이 만드는 방법을 가지고 왔는데요 보통 무말랭이는 어렵다고 생각하시는지 사서 드시는 분들이 많계시더라고요. 마트나 시장에서 판매하는 마른 무말랭이를 구매해서 양념만 만들어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무말랭이는 마른냄새라고 할까요 무말랭이 특유에 냄새가 날수가 있으니까 냄새가 안나는 제품으로 국산무를 이용하여 말린걸 구매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재료 하나하나 알아보고 구매하는것도 일이지만 그래서 사먹지 않고 집에서 해먹는 보람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먼저 무말랭이 무치는법 재료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료무말랭이, 고춧가루, 간장, 매실청, 물엿, 다진 마늘, 다진 파, 액젓, 찹쌀풀, 깨 먼저 구매한 .. 2017. 7. 21.
제육볶음 쉽게 만들기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 제육볶음 쉽게 만들기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있는 제육볶음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남은 자투리 야채로 강된장까지 만들어서 한상 가득 쌈밥집 저리 가라 하기 만드는 맛있는 제육볶음과 강된장을 만들었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는 제육볶음입니다. 고기 잡내를 잘 없애고 양념장만 맛있게 잘 만든다면 누구든 쉽게 맛있는 제육볶음을 만들 수 있는거 같습니다. 먼저 재료 소개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재료 목살(500g),양파,애호박,떡볶이 떡, 고춧가루, 간장, 청주. 참기름,올리고 당, 고추장, 다진마늘, 다진양파,후추 먼저 사용할 채소를 손질해 줍니다. 애호박과 양파를 넣어줘서 남은 호박과 양파는 강된장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재료를 효율성 있게.. 2017. 7. 18.
닭가슴살 요리,간단한 재료로 카레 만들기. 닭가슴살 요리,간단한 재료로 카레 만들기. 안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날이네요. 벌써 7월달이 다가오고 날씨도 부쩍 더워진 탓에 에어컨을 안틀수가없습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오늘에 주제는 바로 누구나 좋아하는 카레요리를 들고왔습니다. 카레라고 해서 고기나 여러 야채,버섯 등등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만들지 않고 간단한 재료로 만들어서 집에서 언제 어디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카레를 소개해드릴게요. 얼마전에 마트가서 닭가슴살을 구매했는데 여러가지 요리를 해먹어야겠다 싶어서 제일 처음 만들어본 요리가 바로 닭가슴살 카레입니다. 카레에도 카테롤라민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지방대사를 촉진시켜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재료 중 하나에요. 거기에 돼.. 2017. 7.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