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55

필수아이템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추천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도 햇빛이 쨍쨍 돌고 있는데요. 바람은 많이 불어서 쌀쌀한 날씨지만 햇빛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봄,여름 선크림은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도 메이크업 전이나 외출시,야외할동이 많은 날에는 꼭 바르고 나가는 편인데요. 그런 선크림을 좋게 고르는 방법! 바로 좋은 성분으로 믿고 만든 브랜드에서 구매하는게 아무래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싶습니다. 오프라인 전 매장 방문시,3D 피부진ㄷㄴ 및 상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모델로 활동중이며 백지영이 선택한 그 화장품 스와니코코 선크림 소개해드릴게요~ 유해성분 화학성분 0%,멛컬그룹협약으로 만들어진천연성분 제품입니다. SPF40/PA++ 순수 저자극 결관리 인삼줄.. 2017. 5. 26.
고기반찬~돼지고기 장조림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반찬요리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짭짤한 맛이 좋은 장조림을 만들었는데요. 간장에다가 쇠고기를 넣고 조림 요리이지만 소고기값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옆에 있던 돼지고기(안심)을 구매하여 잡내없이 돼지고기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돼지고기를 미리 한번 삶아서 잡내를 없애고, 일반 물 대신 육수를 사용해서 감칠맛과 깊은 맛을 더해 만든 레시피입니다. 재료 돼지고기(안심),메추리알,간장,설탕,맛술,다진마늘,월계수잎,파,육수 먼저 돼지고기(안심)은 차가운 물에 잠시 담가서 핏물을 빼줍니다. 핏물을 제거해준 돼지고기는 너무 작지 않게 토막토막 내줍니다. 한번 삶아준 후 결대로 잘라줄 거에요. 그전에 손으로 찢기 쉽도록 잘라주는 겁니.. 2017. 5. 16.
드라마 맨투맨 제이준코스메틱 연예인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연휴에 여기저기 놀러 다녀오다 일하려니까 적응이 안 되는데 일만큼 적응 안 되는 만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상한 피부를 보니 속상한 마음에 피부관리를 해야겠다 다시 한번 마음 먹었습니다. 낚시다녀오느라 햇빛을 많이 쐬었는지 칙칙하고 건조해졌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맨투맨에서 홍보중인 제이준코스메틱에서 나온 손금이 들어간 엔센스로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주는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맨투맨 제이준코스메틱 연예인 마스크팩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맨투맨과 함께하고 있는 제이준 코스메틱.박성웅님과 박혜진님에 브로맨스와 영상미가 돋보이는 드라마죠. 극중 한류스타 여운광역할로 나오는 박성웅씨가 사용하는 모습은 저도 보곤.. 2017. 5. 11.
쉬드엘 생기발랄 볼터치, 블러셔추천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황금연휴가 지나가고 드디어 내일이면 선거일도 다가오네요. 연휴날 황사에 미세먼지에 마음놓고 놀러가지 못하신 분들도 많이 있으실거 같은데요.하루라도 빨리 공기가 좋아져서 건강걱정없이 놀러다녔으면 좋습니다. 오늘은 상큼한 색상에 봄,여름에 어울리는 볼터치,블러셔 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 쉬드엘이라고 정채연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유명해진 곳입니다.좋은원료와 뛰어난 품질 정직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쉬드엘. 컬러감도 너무 이뻐서 지금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블러셔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와 세럼파운데이션까지 구매했어요. 금액대가 저렴한 편은 아닌데 지금 1+1이벤트나 세일 중이라서 부담없이 구매하기 좋습니다. 바로 방송에서 나왔던 정채연이 사.. 2017. 5. 8.
미세먼지 피부관리, 스와니코코 수분미스트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이번연휴에도 뿌연 공기로 인해 미세먼지가 심하다 여러번 느끼곤 했습니다. 기관지에는 물론 외부로 직접적으로 닿는 피부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게 미세먼지인데요. 그런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면서 부족한 수분관리까지 해주는 스와니코코 신제품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발효성분의 바이오 미세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오염물+노폐물+먼지철벽방어와 피부손상+고영양+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연꽃추출물 최대 함유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완벽한 미세먼지 차단과 동안 피부관리 비결을 할 수 있는 스와니코코 수분미스트,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는 이야기 만으로 구매의욕이 생기는 제품이지만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믿고 사는 셀(生)화장품으로 유명한 스와니코코에서 출시되었다는 거.. 2017. 5.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