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411

김치전 맛있게 하는 법, 간단하게 안주 만들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벌써 목요일이에요. 내일이면 금요일 드디어 황금연휴가 돌아왔습니다. 저는 지금 계획된 여행은 친구네 커플이랑 대천행과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데요. 좋은데 가서 사진 많이 찍어서 여행 글도 잘 올렸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요리로 돌아왔습니다. 한끼해결요리와 안주만들기 카테고리 고민하다가 안주만들기로 선택했어요. 바로 주인공은 국민음식 김치전입니다. 막걸리가 빠질 수 없으니 안주만들기 맞죠?!ㅎㅎ 백종원레시피를 활용해서 집에 고기나 오징어가 없어도 참치캔을 사용해서 기발하게 만든 김치전.김치전 맛있게 하는 법, 간단하게 안주 만들기. 재료 부침가루,물,참치캔,김치,고춧가루,청양고추,양파. 먼저 비율이 중요합니다. 부침가루와 물 비율 1:1 김치까지 1:1:1 비율이라고 .. 2017. 4. 27.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 홈쇼핑 구매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요리도 뷰티 제품도 아닌 식품을 소개해드릴가합니다. 전국민 맛집이라고 소개를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얼마전 홈쇼핑에 나와서 구매했는데 사실 홈쇼핑에서 나오는 먹거리는 믿을 수가 없어서 웬만하면 잘 구매 안 하는데 이번 황금연휴 때 놀러 갈 곳도 없이 집에서 밥을 먹어야 하니까 그말에 훅 유혹이 당해서 구매했답니다. 알고보니 더반찬이라고 반찬 쇼핑몰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은 물론 국과 반찬. 돈까스, 김치 등등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는 사실. [전국민 맛집 ]온라인 푸드마켓 더반찬 홈쇼핑 구매기 전날 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 바로 다음날 빠른 배송으로 집으로 빠른 배송 되었습니다. 스트롬박스에 가지런히 잘 담아있는 냉동 국들, 제가 구매한 구성은 국.. 2017. 4. 26.
비오는 날 생각나는 전 요리 만들기. 명태전 만드는법 안녕하세요.꽃채움입니다. 또 월요일이 다가오고 5월에 한걸음 더 다가갔네요. 시간과 세월은 왜 이렇게 느낄 순간도 없이 빠르게 지나가는 건지 정말 돌이켜보면 너무 빠른 시간들입니다. 그래도 휴일은 기다려진다는 거~~황금연휴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쉬면서 맛있는 요리도 많이 해 먹어야 하겠어요. 오늘은 전 요리 중 하나인 명태전을 만들어 봤습니다. 명절이면 각종 전을 만들어 먹기도 하긴 하지만 명절 아니면 먹기 힘든 것도 각종 전인듯합니다. 비 오면 김치 전이나 파전을 먹지 모듬전은 파는 곳도 많지 않고, 신랑이 생선류 해산물을 좋아해서 인터넷쇼핑 중 발견한 냉동명태, 가격도 저렴하고 전용으로 슬라이드 되어 있어서 가끔 전 만들어서 먹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재료 슬라이드 명태살 , .. 2017. 4. 24.
다이어트 식단 아임닭에서 만나보세요 닭가슴살 소세지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날이 점점 좋아지고 비가 오고 따뜻해지고 어느덧 5월이 다가왔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이 많이 계실 듯한데요. 다이어트는 여성 분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고민거리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뱃살은 없으면 좋으니까 말입니다. 그래서 해야 하는 다이어트 이왕이면 맛있는 거 먹으면서 운동으로 빼면 좋겠지만 다이어트에 제일 중요한 건 식단 관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아임닭에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후기입니다. 다이어트 식단 아임닭에서 만나보세요 닭가슴살 소세지 10개 구성부터 30팩 구성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도 여러 가지 맛으로 호박과 고구마까지 구매했는데요. 냉.. 2017. 4. 21.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깨끗한 세안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깨끗한 세안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좋은 성분을 사용하여 믿고 구매하는 스와니코코에서 나온 워셔블 파워 딥 클렌징오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봄철 미세먼지로 인해 화장을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건 여성분들은 다 알고 있는 기본인데요. 저도 오일을 사용하여 2중 세안으로 꼼꼼한 세안을 선호하는 편인데 보습감과 탁월한 클렌징 효과까지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성분으로 우리 피부에 자극되지 않는 제품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만족하지 못하면 무조건 환불해드리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충분한 스와니코코입니다. 화장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고 있어 고객님들은 필요한 화장품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도 쓰고 일.. 2017. 4. 20.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월남쌈 만들기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월남쌈 만들기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어제 비가 오더니 오늘은 너무 좋은 날씨가 살랑살랑 봄바람이 부는 듯합니다. 봄 여행을 많이 가시는지 제 글 중에 김밥만드는법이 상위 인기글로 지속되고 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월남쌈 만드는 방법입니다. 전에 한번 닭가슴살 월남쌈으로 다이어트 안주로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이날은 새우도 사용하고 닭가슴살도 게맛살도 넣고 전보다 조금 더 내용물이 들어갔습니다. 월남쌈은 마트에서 하나 사두면 유통기한도 길고 여러 가지 채소 넣어서 먹기 편리하니까 사두시면 종종 먹습니다. 자 저의 월남쌈 만들기 재료월남쌈,파프리카 (빨간색,노란색), 무슨,양파,단무지 개맛살, 닭가슴살, 냉동칵테일새우,머스타드.. 2017. 4. 19.
대전펜션, 대전여행 보문산으로 놀러오세요. 대전펜션, 대전여행 보문산으로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날이 좋고 날이 적당한 또는 비가 와서 날이 안 좋은 날에도 떠나기 좋은 펜션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문산은 날이 좋아야 이쁘지만 말입니다.^^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벚꽃이 만개한 주말에 친구들과 단체로 떠나게 된 곳입니다. 대전에 있는 보문산 인근에 있는 한 펜션인데 황토로 만든 독채로 되어 있는 펜션과 바로 옆에 여러명이 바베큐와 더위를 피하기에 좋은 넓은 정자가 함께 있어서 좋았던 신천황토마을펜션. 펜션과 바베큐, 다음날 들린 보문산과 신탄진에 다녀온 대전여행입니다. 대전여행 대전 보문산 근처에 있는 신천황토마을펜션의 모습 바로 뒤에 가 차가 많이 다니는 일반 거리인데 조금만 좁은 골목으로 들어오니까 이렇게 경치가 좋은 펜션이 .. 2017. 4. 18.
진한 육수 맛이 깊은 고사리나물볶음 맛있게 만들기 진한 육수 맛이 깊은 고사리나물볶음 맛있게 만들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남기기도 하고 요리 레시피를 남기는 거 같기도 한데요. 저번 나물볶음요리 자주 올렸는데 마지막 남은 건나물볶음 만들기 고사리편입니다. 고사리는 산나물로 나물요리의 대명사로 불리는데요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배변활동을 돕는 고사리에 효능으로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저도 나물중에서는 깊은 맛이 나는 고사리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 요리 중에 하나인데요.이렇게 건나물로는 처음해봐서 시간이 다소 오래걸리기는 했으나 맛있게 완성되었답니다.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은 안 말리 고사리를 구매하셔서 만들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건나물을 물에 불려놓은 거와같이 자기 전날 깨끗한 식수물로 담가놓고 다음날 요.. 2017. 4. 13.
천연치약 추천 안전하게 잇몸관리하세요.보나비츠 천연치약 추천 안전하게 잇몸관리하세요.보나비츠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천연치약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한때 치약소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았던 사건이 아직도 잊히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천연치약을 찾으시는 분들이랑 만드시려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그때 소동으로 인해 치약에 불신을 갖고 있던 찰나 직접 천연치약을 만들기에는 시간도 없고 아무것도 몰라서 생각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믿고 구매할만한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잇몸건강을 위한 천연치약 추천. 보나비츠(BONABITS)는 이탈리아어로 'BUONA' 좋은이라는 뜻과 영어 'HABITS'의 습관이 만나 '좋은 습관'을 의미하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일상 속에서 .. 2017. 4.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