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311

스와니코코 아이크림 미백크림으로도 좋아요. 스와니코코 아이크림 미백크림으로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 평소 아이크림 잘 사용하고 계시나요? 어릴 적 지금부터 관리해야 한다 아이크림 바르라고 했었던 언니들이 얘기가 생각이 나네요 나이가 어느 정도 들고 나서고 귀찮다는 이유로 효과가 있는 거 같지 않다는 이유로 아이크림을 잘 바르지 않게 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이오 셀(生) 장품이라는 주제로 기술력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 스와나코코에서 출시되는 아이크림과 미백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와니코코 '엘라스틱 부스트 아이크림 투 페이스'라는 제품입니다. 소중한 내 눈이 누리는 호사.귀하고 좋은 성분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 주름을 위해서라면 필수로 사용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성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 2017. 3. 30.
세안 후 피부관리 스킨에이지 피부에 바르는 '훼이셜 린스' 세안 후 피부관리 스킨에이지 피부에 바르는 '훼이셜 린스'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뷰티 제품은 신개념 뷰티 아이템으로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얼굴에 바르는 피부 린스 제품인데요.스킨에이지에서 탄생한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1차 세안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롤링한 후 미온수로 닦아내는 제품인데 풍부한 수분 공급과 피부 결 케어,피부 장벽강화로 머리에 샴푸 후 린스를 바르는 이유?원리를 넣었다고 보시면 되는 제품입니다. 스킨에이지 피지미 컨디셔닝 훼이셜 린스 세안 후 악마의 시간이라 부르는 세안 직후를 위하 새로운 뷰티 카테고리가 스킨에이지에서 탄생했습니다. 단 3초 사용으로 고보습+고영양+결케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비결은 주요성분에 있는데요 잠.. 2017. 3. 29.
[체코 프라하 기념품]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아조나(AJONA) [체코 프라하 기념품]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아조나(AJONA)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오늘은 체코 프라하 기념품 2가지 제품 소개해드리겠습니다.저도 선물 받았는데 여행에 일가견 있는 분이 보내주신거라서 믿음이 가는 제품이에요.특히나 글 작성으로 인해서 알아보다보니까 좋은 제품인지 딱 알겠더라고요,저도 언제 프라하 여행가서 이런 기념품 사볼가 모르겠네요 절레절레 왼쪽이 보타니쿠스 로즈오일 제품이고 오른쪽이 아조나(AJONA)라는 치약입니다. 먼저 보타니쿠스 로즈오일 영어로 적혀있어서 자세한 설명은 잘 못드리지만 프라하에서는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국내에서는 전지현씨가 프라하 여행 중 접한 보타니쿠스 로즈오일을 사용하고 그 후 이 제품만 사용한다고 해서 전지현오일로 유명한 제품이더라.. 2017. 3. 28.
마스크팩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마스크 마스크팩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마스크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쌀쌀하고 건조한 겨울 날씨가 완전히 지나가고 봄이 찾아온 만큼 여자들 마음 봄바람 살랑살랑하게 만드는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환절기인 만큼 예뻐지고 싶은 봄에 어울리는 피부관리법. 집에서 수분감 넘치는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준비한 케이준 마스크팩입니다. 이미 SNS에서 인기로 마스크팩 순위가 높은 제품인데요. 제이준코스메틱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이비 퓨어 마스크팩 추천합니다. 파란색과 분홍색에 컬러감으로 박스로 10 pcs 판매되고 있습니다. STEP 1,2,3 구성으로 에센스와 마스크팩,아이크림까지 들어있는 1타3피 마스크팩! 뒤편에 상세히 적혀있는 진성 분들에 모습들도 꼼꼼하게 적혀있고 홈페이지에서도 각 진성 분들을 자세하게 확인해볼 수 있.. 2017. 3. 21.
뷰티제품) 올리브영 페이스오일 추천 바이오오일 뷰티제품) 올리브영 페이스오일 추천 바이오오일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여자들이 끊임없이 좋은 제품을 찾고 구매하고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화장품일 텐데요. 그중 기초 스킨로션 같은 제품 중에서 오일은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은근 많으실 듯합니다. 저는 특별히 오일덕후라서 오일 제품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에요. 원래 건조한 피부였는데 맞는 화장품을 찾으면서 오일을 바르니까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한결 촉촉한 피부로 지나가게 해준 고마운 제품이죠. 여러 오일들이 있는데 그중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생일선물로 친구가 구매해주어서 사용해본 올리브 영에서 판매하는 페이스오일인 바이오오일 입니다. 용량은 제가 보여드리는 작은 용량부터 큰 용량부터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처음 사용 시에는 작은 걸 써보고 피부에 맞으면.. 2017. 3. 16.
반찬만들기) 양념 잘 베인 고구마줄기볶음 반찬만들기) 양념 잘 베인 고구마줄기볶음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오늘은 도라지무침,다래순나물에 이은 고구마줄기볶음입니다.역시 마른고구마줄기를 사용해서 불린 후 만들었답니다.고구마줄기볶음은 도라지무침이나 다래순나물이랑은 다르게 안에 양념이 잘 베이는게 제일 중요해서 불리고 끓이고 하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니까 웬만하면 불린 고구마줄기를 사용해서 만드는게 좀 더 편리할듯합니다. ◇재료◇ 고구마줄기,다진마늘,국간장,들기름,연두,파,멸치육수 먼저 다른 나물들과 함께 자기 전날 지퍼팩을 활용하여 물에 불려줍니다. 다른 나물들은 그럭저럭 다음날이면 불린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고사리나 고구마줄기는 좀 더 불려놔야 하나 봅니다. 저녁에 담가놓고 오전에 요리했는데 오후쯤에 하는 게 좀 더 좋을 것 같아요. 다음.. 2017. 3. 15.
구수한 맛나는 든든한 국물요리 시래기국 구수한 맛나는 든든한 국물요리 시래기국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오늘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우리에게 익숙한 국물 맛.시래기국을 들고 왔습니다. 다 끓이고 뚝배기에 일부를 넣어서 시중에 파는 시래기국밥처럼 먹을 수도 있어서 든든한 한 끼로 좋을듯한 그런 레시피-집에서도 맛있게 끓일 수 있어서 시래기 준비해서 맛난 국 만들어 보세요.시래기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재료 시래기,국거리용쇠괴기,식용유,참기름,고춧가루,국간장,다진마늘,액젓,청양고추,파 먼저 시래기는 잘게 썰어 준비합니다. 저는 나물요리할 때 구매한 건나물을 사용했고요. 자기 전날 물에 불려놓았던 시래기를 냉동실에 넣어 보관 후 해동시켜서 만들었습니다.건나물을 이용하게 잘 쓰이더라고요. 먹을 때.. 2017. 3. 13.
뷰티) 스킨푸드 추천제품 촉촉한화장품 뷰티) 스킨푸드 추천제품 촉촉한화장품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오늘은 또 화장품 뷰티제품을 가지고 왔는데요,친구가 추천해준 제품이라서 믿고 구매한 스킨푸드 허니촉촉 수분 젤 90 이라는 제품입니다. 꿀추출물이 90%가 함유되어 있어 말그대로 허니 촉촉이라는 먹지 마세요~피부에 양보하세요 제품이죠 ㅎㅎ;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꿀 추출물을 듬뿍 담은 보습 젤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시원하면서 촉촉하게 가꾸어줍니다. 스킨푸드 추천제품 촉촉한화장품 허니 촉촉 보습 젤 90.인터넷구매로 2통을 아주 저렴한 금액에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좋아서 친구가 추천해준다해도 비싸면 꺼리게 되는데 이 제품은 금액도 너무 저렴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었다죠. 맛있는 꿀 그림이 그려져 있는 제품이에 모습. 용량은 총 300m.. 2017. 3. 10.
반찬만들기) 봄나물 다래순나물볶음 만들기 반찬만들기) 봄나물 다래순나물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며칠 전에 도라지무침으로 인사드렸는데 다른 봄나물 반찬 하나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변비 예방과 봄에 먹는 다래순은 입맛을 돋기 준다는 얘기가 있는 다래순나물볶음인데요. 나물 반찬들이 사실 간장, 들기름, 마늘로 양념 방법이 비슷비슷해서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는 반찬들이에요. 고소하게 건강을 챙기면서 섭취 가능한 봄나물 만들기 괜히 사람들이 봄나물 봄나물하는 게 아니겠지요?! 도라지무침 만들기 ↓http://skygo2032.tistory.com/80 재료 다래순,국간장,들기름,다진마늘,파, 먼저 제가 사용한 나물은 건나물로 사용해서 자기 전 전날 물에 담가놓고 불려줘야했습니다. 시중에 파는 안 마른 나물로 구입하시면 좀 더 쉽게 만들 수.. 2017. 3.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