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록기/다른지역맛집

예산맛집 예당저수지맛집 산마루가든 어죽

by 꽃채움. 2016. 12. 28.
728x90
반응형

예산맛집 예당저수지맛집 산마루가든 어죽

안녕하세요 꽃채움입니다.오늘은 간단하게 예전에 대천해수욕장에 다녀왔다가 천안 내려오는 길에 들렸던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산에 있는 예당저수지 부근도 처음 방문해봤던 건데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산마루가 든입니다. 평소말아먹는 것도 좋아하고 삼계탕에 죽도 좋아하고 죽 체인점인 본죽에서 파는 죽들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어죽도 거부감 없이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기대감으로 방문했습니다. 어죽 생선을 푹 고아 거른 물에 쌀을 넣어 끓인 죽이라고 하는데요 거부감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테지만 한번 믿고 잘하는 곳에서 먹어보는 걸 추천합니다. 저도 원래는 해산물을 안 좋아하는 편인데 지금 신랑을 만나서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도 많이 접하고 있는지라 세상에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참 사람이 많을 때에는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야 하는 맛집.사람은 많은데 주차할만한 곳은 약간 협소한 편이라서 주차하는데 약간 불편함이 있었습니다.대기표를 받고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예산맛집 예당저수지맛집 산마루가든 어죽메뉴판 토종닭백숙부터 민물새우탕.어죽과 냉면까지 여름이였던지라 냉면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저희 테이블은 다 어죽으로 선택.





천원만 더 추가하면 꼽배기로 주문가능합니다.





밑반찬들이 먼저 셋팅이 됩니다.어죽에는 뭐 김치나 짱아지류 반찬만 있으면 되는지라 고급스런 밑반찬들이 나오지는 않아요.





한국인은 김치죠.모든 식당에 거진 나오는 김치와





새콤한 식초로 버무린 무침과





시원한 동치미





마늘장아찌까지 밑반찬들이 나옵니다.평소 생마늘은 못먹지만 이런 마늘짱아찌는 맛있는거 같아요.나이가 한살 한살 드니까 편식도 많이 없어지네요.





산마루가든에서 나오는 밑반찬들 중 제일 좋았던 무말랭이 어죽 한 수저 떠서 위에 올려놓고 먹으면 더욱 입맛 돋게 만드는 밑반찬들입니다.




드디어 나온 어죽,큰 은냄비에 가득 남아져서 나오는 어죽에 모습입니다.





보기보다 더 뜨거워서 호호 조심히 드셔야돼요. 밥과 국수 수제비,민물새우,파로 내용물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밥보다는 국수와 다른 내용물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민물새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답니다. 요새 안 그래도 민물새우 탕에 빠져있는데 여기 어죽도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여기를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진한어죽에 맛과 경치 같은데요.예당 저수지가 한눈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멋짐이 좋았던 예산맛집 산마루가든





어죽이 몸에도 좋다고 하니 몸보신도 하고 저수지 구경도 하고 겸사겸사 멀지 않다면 한번쯤 다녀와서 좋을만한 곳 같습니다.사실 예전 금산에서 먹었던 어죽이 제일 맛있기는 해요 아직도 저의 입맛에는~!


예산맛집 예당저수지맛집 산마루가든 어죽



728x90
반응형